상단영역

본문영역

양평, 도민체전 준비 착착!

제64회 경기도체육대회 3차 보고회를 통한 점검 실시!

  • 입력 2018.01.12 15:12
  • 기자명 이연웅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이연웅 기자 / 양평군은 지난 11일 군청 대회의실에서 금년 4월 26일부터 28일까지 3일간 양평에서 개최되는 제64회 경기도체육대회(이하 도민체전)의 성공적인 개최를 위한 3차 추진계획 보고회를 개최했다.
이날 보고회에는 최문환 부군수와 조규수 문화체육과장 등 공무원 및 체육회 관계자 등 총 50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성공적인 도민체전 준비를 위한 중점 추진업무와 부서별 추진상황 등을 점검하고 의견을 공유했다.
도민체전 관계자들은 개회식 주경기장 무대연출 계획과 부대행사장내 부스 운영계획, 종목별 경기장 의료지원 및 자원봉사자 운영관계 등 중점 추진사항을 보고하고 손님맞이를 위한 주요거리·경기장진입로에 대한 깨끗한 환경정비와 대회기간 선수들이 머물고 갈 음식·숙박업소의 위생, 바가지 요금, 친절사항 등 부서별 유기적 업무 협조사항에 대해 집중적으로 점검했다.
추진기획단 단장인 최문환 부군수는 “도민체전 준비를 하면서 추진부서인 문화체육과를 비롯한 전 부서가 대회준비 상황을 공유하고 서로 협력해 세부 실행계획을 다시 한번 꼼꼼히 살펴 문제점 제로의 성공적인 대회를 만들어 가자”라고 주문했다.
한편, 군은 돌아오는 25일에는 평생학습센터 다목적홀에서 유관기관 및 단체장들과 함께 조직위원회 발대식을 갖고 민·관·군이 공동으로 본격적인 대회준비를 시작한다.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