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신바람 강사진과 함께해요”

지역주민 초청행사에 다른 교회별 맞춤 강사 파견

  • 입력 2017.12.27 12:26
  • 기자명 최성주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최성주 기자 / 사단법인으로 본격적인 교회집회 지원 사역에 나서고 있는 기독문화선교회(대표회장 김문훈목사 대표 서정형전도사)는 집회를 여는 곳마다 은혜가 넘친다는 평을 듣고 있다.
“검증된 강사님들이 신바람 나는 간증과 웃음과 함께 힐링을 통한 기쁨과 행복을 나눠 주시는 것에 집회초점을 맞추고 있습니다. 항상 ‘건강한 웃음을 통한 행복하고 멋진 삶’이 저희 선교회 모토 입니다.”
대표회장 김문훈목사는 “이를 위해 영성 개발과 힐링, 전도에 초점을 맞춰 집회를 이어오고 있다”며 “행사 이름을 ‘힐링과 영성회복을 위한 신바람 행복축제’로 지었고 전국 어디라도 달려가는 것이 특징”이라고 설명했다.
기독문화선교회는 교회의 집회 요청을 받으면 교회의 환경과 여건, 지역을 감안해 맞춤형 강사진을 예산도 감안해 세밀하게 짜준다. 비신자가 많거나 전도를 원하면 연예인 강사를 많이 넣고 영성 계발이 필요하면 목회자 및 평신도 사역자들을 초청하는 등의 형식이다.
서정형 대표는 “교회에서 희망과 기쁨, 감사를 느끼고 삶에 활력을 줄 수 있는 강사진을 우선순위로 소개하고 있다”며 “잘 알려진 연예인들이 찬양과 간증을 통해 복음을 증거할 때 결신자가 많이 나타난다”고 밝혔다.
이처럼 기독문화선교회 ‘신바람 힐링 축제’가 호평을 얻는 이유는 유명강사가 많기 때문이다. 강사진을 살펴보면 목회자로 대중적인 인지도가 있는 윤항기목사, 김문훈목사, 임동진 목사, 목회에 성공적인 방향 및 세미나를 통해 교계에 활동하고 있는 최일도목사, 전용대목사, 김기남목사, 박필목사, 배동호목사, 박동석목사, 리종기목사, 백윤영목사를 비롯해 배영만 전도사, 두상달장로, 장현서장로, 조용근장로, 이종근장로, 홍수환 장로 등이 있다.
또 연예인으로 서수남장로, 한인수장로, 서유석집사, 이용식집사, 표인봉집사, 정종철집사, 오지헌집사, 김승일테너, 옥희권사, 조혜련집사 등이 강사로 참여한다. 이처럼 일반인들에게 친숙한 연예인 출신 크리스천들은 자신이 체험하고 받은 은혜로운 간증을 참석자들에게 전해주면서 전도에 대한 반응이 높게 나타나고 있다.
서정형 대표는 “목사님과 상담 후 교회 사정에 맞는 가장 적합한 강사진들과 함께 행사를 진행하며, 교계를 섬기는 사역에 쓰임 받는 선교회가 되고자 한다”며 “한국교회 부흥에 헌신하는 기독화선교회가 되도록노력하겠다”고 밝혔다.
(031-446-0551∼2, www.kimun.or.kr)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