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창조과학백과 인체』하나님이 만드신 우리 몸의 신비

하나님이 창조하신 우리 몸의 신비를 알려 주는 흥미진진한 창조과학 책!

  • 입력 2017.12.27 12:25
  • 기자명 유현우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유현우 기자 / 인간의 기원에 대한 신념은 우리가 삶에 접근하는 방식에 지대한 영향을 미친다. 인간을 단지 고도로 진화된 동물이라고 믿는다면, 우리는 인생의 가치나 목적에 대해 심각하게 고민할 필요가 없다. 반면, 인간을 창조된 특별한 피조물이라고 생각한다면, 우리가 인체를 공부해야 하는 여러 가지 이유를 찾을 수 있다.
우리 몸이 얼마나 정교하게 만들어졌는지 알게 되면 창조주가 분명 존재한다는 것을 깨닫게 된다. 정교하게 설계된 인체는 알 수 없는 자연의 힘에 의해 서서히 단계적으로 진화돼 만들어질 수 있는 것이 아니다. 창조주 하나님의 계획과 설계로 창조됐다는 설명만이 인체에서 발견되는 복잡한 메커니즘을 설명할 수 있는 최선이다. 성경에는 하나님이 우주와 그 안의 모든 것을 창조하셨다고 기록돼 있다. 그중 가장 소중한 작품인 인간은 하나님의 형상을 따라 경이로운 모습으로 만들어졌다.
『창조과학백과 인체』는 인체의 구성과 기능, 작동 원리 등 그 특징을 구석구석 살펴보면서, 우리 몸이 창조됐다는 진리를 전하는 창조과학 책이다. 진화론으로는 인체의 복잡하고 섬세한 설계, 상호 의존적 특성을 논리적으로 설명할 수 없음을 밝히고, 그 모든 특성이 계획된 설계의 증거라는 사실을 깨닫게 한다. 성경에서 말씀하고 있는 창조의 진리를 이해하고 견고한 믿음의 기초를 세우도록 돕는 가이드북이라 할 수 있다.
이 책은 인체에 관한 많은 정보를 담고 있다. 설명이 간결하고, 사진이나 그림, 도표 등 시각 자료가 다양하고 풍부해, 더욱 쉽고 흥미롭게 내용을 접할 수 있다. 이 책을 통해 인체를 탐구하다 보면, 인체의 놀라운 설계에 놀라움을 금치 못하며 경이로운 하나님의 섭리에 탄복하게 될 것이다. 그리고 우리는 하나님이 주신 우리 몸을 올바르게 돌보고 사용함으로써 하나님의 영광을 드러내야 하는 존재임을 깨닫게 될 것이다.
 
미국창조과학연구소(ICR)
1970년에 헨리 모리스 박사가 설립한 미국창조과학연구소(ICR, Institute for Creation Research)는 기원과 지구의 역사에 관한 과학적 연구를 수행해 왔다. 또한, 다양한 훈련 프로그램, 학술대회, 미디어 발표, 출판 등을 통해 교육 사역에 전념해 왔다. ICR은 다음의 세 가지 목적으로 설립됐다.
연구 : ICR은 실험실 연구, 현장 연구, 이론적 연구, 자료 연구 등을 통해 기원과 지구의 역사에 관한 과학적 연구를 수행해 왔다. ICR 과학자들은 지질학, 유전학 등 다양한 분야에서 RATE 프로젝트(Radioisotopes and the Age of the Earth), FAST 프로젝트(Flood-Activated Sedimentation and Tectonics), 인간 유전체 연구와 같은 연구 프로젝트를 수행해 왔다.
교육 : ICR은 창조과학과 성경적 권위를 바탕으로 현실 세계를 변증학적으로 볼 수 있도록 세미나와 다양한 훈련 과정을 통해 사람들을 교육하는 프로그램을 진행해 왔다. 또한, 학위를 수여하지 않는 1년 과정으로 창조론 세계관 학교도 운영해 왔다.
소통 : ICR은 연구 결과와 관련된 정보를 제공하기 위해 책, 비디오, 정기 간행물 등을 출간해 왔다. ICR의 주요 간행물인 『Acts & Facts』는 25만 명의 독자에게 무료로 배포되는 잡지로 컬러로 인쇄된다. 웹사이트(www.icr.org)에서는 가장 적절한 창조과학 내용을 주기적으로 갱신해 제공하고 있다.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