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봉화 분천역 한겨울 산타마을 개장

풍성한 관광객 환영 이벤트도 펼쳐

  • 입력 2017.12.26 16:53
  • 기자명 이춘기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이춘기 기자 / 경상북도는 25일 봉화 분천역 광장에서 관광객, 마을주민, 파워 블로거 등 500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2017 한겨울 산타마을’ 개장식을 가졌다.
이날 개장식은 난타공연, 산타마을 개장 및 평창동계올림픽 성공을 기원하는 꽃다발 증정, 관광객 경품 증정 등 다채로운 행사로 진행됐다.
특히, 2018 평창동계올림픽 성화봉송 행사와 연계한 이색봉송 세레모니로 행사장을 찾은 관광객들에게 즐거움을 선사했다.
올해 겨울 산타마을은 지난 23일 부터 내년 2월 18일까지 58일간 운영할 예정이며 눈썰매장, 얼음썰매장, 산타 레일바이크, 당나귀 눈꽃마차, 산타의 집, 이글루 등 다양한 즐길 거리와 세평 하늘숲, 대형 크리스마스 트리 등을 설치해 보다 풍성한 관람 및 체험이 가능하도록 했다.
또한, 마을주민이 운영하는 토속음식점, 봉화군 농특산물 판매점, 산타카페 등도 관광객을 맞을 준비를 마쳤고 잠시나마 추위를 녹일 수 있는 군고구마, 어묵국물, 호빵 등 간식거리도 풍성하다.
분천 산타마을은 2014년 겨울 산타마을(58일간)을 시작으로 올해 여름까지 6회 운영, 50여만명이 다녀가는 등 관광객이 꾸준히 증가하고 있다.
특히, 지난해에는 ‘2016년 한국 관광의 별’에 선정돼 우리나라의 대표 관광지로 각광을 받고 있다.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