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김호석 의원, 경상북도 의정봉사 대상 수상

소통중심의 의정활동, 더불어 함께하는 행복안동 만들기 앞장

  • 입력 2017.12.13 16:35
  • 기자명 이춘기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이춘기 기자 / 경북 안동시의회 김호석 의원이 13일 경상북도 시·군의회 의장협의회에서 활발한 의정활동으로 지역사회발전에 헌신한 의원에게 수여하는 경상북도 의정봉사 대상을 수상했다.
김 의원은 항상 낮은 자세로 시민의 눈과 귀의 역할로 민의를 대변하는 봉사자로서 초선에도 불구하고 소통중심의 왕성한 의정활동은 시민들에게 신뢰받는 의회상 정립에 기여했고 현재 산업건설위원회에서 부위원장·예산결산위원회 부위원장으로 열정적인 모습을 보이고 있다.
특히, 양극화 해소를 위한 사회적경제기본법 제정에 앞장섰고 안동시 택시운송사업 지원조례, 안동시 재난취약계층 지원조례 등 서민생활안정과 더불어 잘사는 사회 만들기를 위한 각종 조례를 발의해 의원 본연의 임무에 충실해 동료의원들로 봉사대상자로 추천을 받았다.
김 의원은 “영광스러운 의정봉사대상을 받게 돼 기쁘다”며, “따뜻하게 손잡아 주는 시민 한분 한분의 마음을 기억하면서 초심을 잃지 않고 더 낮은 자세로 시민을 섬기고 의정활동에 최선을 다 하겠다.”고 소감을 밝혔다.
한편, 의정봉사 대상은 모범적인 의정활동으로 시민복리증진과 지역사회 발전에 헌신하고 참신한 정책제안과 대안제시를 통해 지방의회 위상을 드높인 의원에게 줘지는 영예로운 상이다.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