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화성미디어센터, 송구영신 미디어 체험회 개최

  • 입력 2017.12.13 16:31
  • 기자명 국승우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국승우 기자 / (재)화성시문화재단(대표 권영후) 화성시미디어센터는 연말을 맞아 오는 26일 체험 전시 상영 등의 프로그램을 통해 다양한 분야의 미디어를 즐길 수 있는 송구영신 미디어 체험회를 개최한다고 밝혔다.
이번에 개최되는 미디어 체험은 애니메이션 더빙체험 VR체험 드론체험 등인데 애니메이션 더빙체험은 미디어센터의 자격증 과정을 통해 결성된 시민 더빙 동아리의 재능 나눔으로 진행돼 더욱 뜻깊은 프로그램이 될것으로 기대되며 또한 새롭게 만나 볼 수 있는 VR존에서는 몰입형 VR체험 자동차 운행 시뮬레이션 등 흥미로운 인터렉티브 체험을 즐길 수 있다.
부대행사로는 작품상영과 전시 프로그램도 운영되며 올 한해 동안 진행된 미디어 프로그램을 통해 완성된 시민들의 미디어 작품을 미디어갤러리 미디어커넥토리 등의 공간에서 상영할 예정이며 일부 작품은 유튜브를 통해 모바일로도 감상할 수 있다.
미디어 커넥토리에서 운영하는 3D프린터 및 3D프린팅 작품 전시를 통해 4차 산업에 대한 비전을 가족들과 함께 그려 볼 수도 있는데 미디어센터 관계자는 연말을 맞아 온 가족이 함께 볼거리 즐길거리가 있는 미디어 행사로 기획했다고 전했다.
한편 화성시미디어센터는 2018년에도 많은 시민들에게 미디어로 누리는 즐거움을 전하기 위해 다양한 프로그램을 준비하고 있는데 특히 이날 공식행사로 진행되는 2018 미디어센터 사업설명회는 다양한 미디어 프로그램을 매개로 지역민들의 친근한 사랑방이자 배움터로 성장하고자 하는 미디어센터의 새해 프로그램인 찾아가는 미디어 서비스 멀티미디어 미디어 교육 등에 대해 자세히 알 수 있는 기회가 될 것으로 기대 된다.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