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남창진 의원, 바르게살기운동 서울특별시협의회 평가보고대회 참석

남창진 바르게살기운동 서울시협의회 부회장, 서울시 평가보고대회시 격려인사 전해

  • 입력 2017.12.05 16:24
  • 기자명 김선영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김선영 기자 / 남창진 의원(송파2)은 지난 12월 1일 구로구청 대강당에서 열린 “2017 바르게살기운동 서울시 평가보고대회 및 수범사례발표”에 참석해 축사를 전달했다.
남창진의원은 지난 2006년부터 2010년까지 제8·9대 송파구협의회 회장을 역임했으며 현재는 서울시협의회 부회장으로 활동하고 있다.
남의원은 축사를 통해 “올 한해도 지역사회의 발전을 위해서 노력해주신 회원여러분의 노고를 치하 드리며, 다양한 활동을 통해 화합과 소통의 장을 만들어주신 점에 대해 깊이 감사드린다.”고 말하며 축사를 시작했다.
이어, 남의원은 “사회적으로 지탄을 받는 민간단체들도 많지만 묵묵히 어렵고 소외된 이웃을 돕고 지역 봉사활동을 하시는 우리 회원들 여러분이 계시기에 오늘도 지역사회의 미래가 밝다.”고 노고를 치하하며, “지역을 바르게 살리기 위한 우리의 활동이 아름다운 사회를 만들어가는 밑거름이 되기 바라며 사회의 귀감으로 자리잡아야 할 것.”이라며 회원들의 변함없는 활동을 독려했다.
남의원은 끝으로 “저 역시 지역사회의 발전에 한걸음 더 앞장서는 지역일꾼으로 거듭나겠다.”며 “함께하는 사회, 건강한 국가발전을 위해 더욱 노력할 것”이라고 다짐하면서 축사를 마쳤다.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