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동두천, 10월 언론인과 소통하는 시정브리핑 개최

  • 입력 2017.10.12 15:07
  • 기자명 고병호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고병호 기자 / 동두천시는 12일 11시 시청 소회의실에서 출입기자 20명이 참석한 가운데 10월 중 시 주요시책 및 역점사업에 대한 언론인과 소통하는 시정브리핑을 실시했다.
이번 브리핑에서는 '제11회 왕방산 국제 MTB 대회', '2017년 시민화합 한마음 체육대회', '인플루엔자 예방접종사업 실시' 주요시책 사업을 중점적으로 다뤘다.
시 관계자는“올해로 11번째를 맞이하는 왕방산 국제 MTB대회가 오는 22일(일) 종합운동장 및 왕방산 일원에서 초급자 코스(34.7km)와 중급자 코스(35km)로 나눠 21개부 개인전·단체전으로 치러질 예정이고, 오는 14일(토)에는 10만 시민과 함께하는 시민화합 한마음 체육대회가 종합운동장에서  8개 종목, 8개동 3천여 명이 참석한 가운데 시민이 모두 소통 화합하는 축제의 한마당으로 성대하게 열릴 것이다. 또한, 인플루엔자 예방접종의  접근성과 편의성 및 안전성 향상을 위해 무료접종을 민간의료기관까지   확대 실시한다.”고 밝혔다.
오세창 동두천시장은 “왕방산 국제 MTB 대회는 우리 시가 산악 레포츠 도시로 자리매김하고 지역경제를 활성화 하는데 크게 기여하고 있으며 한마음 체육대회를 통해 시민 모두가 함께 어우러진 축제의 한마당이 됐으면   한다. 그리고 인플루엔자 무료 예방접종을 민간의료기관까지 확대해   접근성 및 편의성을 높인 만큼 대상자는 가까운 병원을 찾아 예방접종을 받을 수 있으면 좋겠다.” 고 당부했다.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