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경희대, 타학문과 만나는 의료경영학 학술 세미나 개최

경영대학원 의료MBA에 대한 관심과 이해확장에 도움

  • 입력 2017.10.12 13:38
  • 기자명 김병요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김병요 기자 / 경희대학교 경영대학원 의료경영학과(주임교수 김용태)는 “의료경영 미래를 만나다!!” 라는 주제로 세미나를 개최한다. 의료경영학이라는 굴레에서 벗어나 의료와 인문학, 경영학, 경제학, 심리학을 통합하는 세미나라는 점에서 매우 이례적이다.
이번 학술 세미나의 주요 연사로는 한정석(미래한국 편집위원)은 아담스미스 국부론과 시장경제, 서은국(연세대 교수)은 행복의 과학, 정기택(경희대 교수)은 보건의료의 미래, 신민석(건국대 교수)기업에서의 개인의 존재와 공존의 가능성, 차승용( HERE 상무)은 4차 산업혁명과 정보기술의 변화에 대해 각각의 준비한 강의가 심도있게 이루어진다. 본 세미나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경희대 의료경영학과 홈페이지  http://www.khumedicalmba.com/를 참조하면 된다.
또한 경희대 경영대학원 의료경영학과는 2018년 신입생모집을 10월 16일부터 11월 20일 까지 실시한다. 자세한 모집요강과 접수방법: http://khmba.khu.ac.kr(경희대학교 경영대학원 홈페이지 참조)
의료경영학과는 ▲경영학전공기초 ▲글로벌 헬스케어 산업과 의료정책 분야 ▲의료 빅테이터 경영 ▲의료브랜드마케팅과 전략분야 ▲병원경영관리 분야(의료법, 병원회계와 세무 등) 학과목의 기준아래 다양한 과목으로 구성돼 있다. 주로 화요일과 수요일 저녁에 이루어지며 각종 장학금 혜택이 줘진다.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