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기획광고]금성백조, ‘한강신도시 예미지 뉴스테이’ 5월 오픈 예정

  • 입력 2017.05.22 17:16
  • 기자명 서울매일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이달 금성백조가 김포한강신도시 Ab-04BL에 들어서는 ‘한강신도시 예미지 뉴스테이’ 공급에 나설 예정이다. 김포한강신도시는 2018년 지하철 시대 개막으로 더욱 주목을 받고 있는 곳으로 이번 뉴스테이 공급에 대한 수요자들의 뜨거운 관심이 기대된다.

▶4Bay설계, 커뮤니티, 프리미엄 주거서비스 갖춘 ‘한강신도시 예미지 뉴스테이’
‘한강신도시 예미지 뉴스테이’는 수요자들이 가장 선호하는 중소형평형 전용면적 70~84㎡로 이루어졌으며, 지하2층~29층 아파트 17개동, 총 1,770세대로 구성되는 대규모 뉴스테이 단지다. 이 뉴스테이는 판상형, 4Bay 구성, 전세대 남향위주의 배치로 맞통풍과 채광, 환기가 우수하며 뛰어난 일조권과 조망권까지 확보했다. 또, 현관창고, 대형 드레스룸, 주방 팬트리 등으로 수납기능을 강화했고, 트렌디한 아일랜드 형 주방 설계로 주부의 불필요한 동선을 간소화 했다.
단지 내에는 입주민들의 편의를 향상시키기 위한 다목적 실내체육관, 피트니스센터, 골프연습장, 취미/문화센터 등 고품격 커뮤니티가 형성 될 예정이다. 뿐만 아니라 워킹맘을 위해 제공되는 서비스도 눈에 띈다. 가사의 부담을 덜어주는 가사 도움서비스, 24시간 운영되는 작은도서관, 키즈 맘 카페, 단지 내 어린이집 이용, 아이돌봄 서비스 등이 제공되며 입주민이라면 누구나 이용 가능하다. 이 외에도 이사, 청소, 세탁, 카셰어링 등 다양한 주거서비스가 제공된다.
‘한강신도시 예미지 뉴스테이’는 대단지 뉴스테이의 장점을 이용해 단지 내 여유있는 동 배치로 통경축 및 바람길을 제공하며 개방감을 확보할 전망이다. 또, 수변공원, 어린이 놀이터 3개소, 자전거 가로, 쉼터 등 친환경 공원 계획 및 단지 앞 수변공원 산책로를 연계해 단지 내 인프라와 쾌적함을 극대화할 것으로 보인다.

▶뛰어난 입지, 교통, 학군, 생활인프라 모두 갖춰
한강신도시 내에서도 뛰어난 입지를 자랑하는 ‘한강신도시 예미지 뉴스테이’ 단지 바로 앞에는 안전하게 도보통학이 가능한 나비초·마산서초등학교(예정)와 마산중학교가 위치해 있고 단지 내에는 입주민 자녀들을 위해 방과후 학습, 외국어, 스포츠, 예술 등 재능기부를 연계한 수준 높은 교육특화 서비스도 제공 될 예정이다.
생활인프라도 뛰어나다. 구래동 이마트, 김포생활체육관, 구래 중심상권, 의료시설 등 생활편의시설이 인접해 있고, 단지 앞 수변공원을 비롯해 한강신도시 호수공원 등이 가까워 쾌적한 환경도 누릴 수 있다.
다양한 교통 호재도 갖췄다. 2018년 11월 개통되는 김포도시철도 구래역(예정)에 인접한 역세권 뉴스테이 단지로, 역 개통이 완료되면 김포공항역까지 약 28분 정도면 도달 할 수 있다. 또, 공항철도, 지하철 5·9호선을 이용 할 수 있는 트리플 역세권으로 강남, 여의도, 광화문 등 서울 중심부에 위치한 주요 업무지역까지의 접근성도 우수하다. 지난 3월 김포~인천구간을 잇는 제2외곽순환도로도 개통돼 인근 주요도로와 도심으로의 접근성도 대폭 향상됐다.
김포한강신도시는 김포공항에 이착륙하는 비행기의 소음으로 인해 일부 지역에서 민원이 발생하기도 하지만, ‘한강신도시 예미지 뉴스테이’가 위치한 나비마을은 항공기 및 자동차 소음이 적은 항공 소음 저감 구역으로 눈길을 끌고 있다.
‘한강신도시 예미지 뉴스테이’는 수요자들의 부담을 최소화 하기 위해 연 임대료 상승을 최대 3%로 제한해 눈길을 끈다. 최대 5%로 제한된 타 단지와 비교해 경쟁력이 높다는 평이다. 뉴스테이 단지 특성상 8년간의 장기거주가 가능하고 청약통장이 필요없는 점도 지역 수요의 시선을 사로잡을 것으로 예상된다.
또한 이 단지의 입주시기는 2018년 10월 예정으로 분양아파트 보다 앞선 시공능력과 선 시공으로 빠른 입주가 가능해 수요자들의 경쟁이 더욱 치열 할 것으로 보인다.
‘한강신도시 예미지 뉴스테이’ 모델하우스는 경기도 김포시 장기동 2087-4에 위치한다.
문의번호)1899-3935

저작권자 © 서울매일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