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기획광고]서부여성회관역 초역세권 ‘석남 미소지움’

루원시티 개발, 경인고속도로 지하화 등 개발호재 풍부

  • 입력 2017.05.16 15:04
  • 기자명 서울매일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954세대 대단지, 전 세대 남향 위주 배치, 합리적 분양가

인천도시철도 2호선 서부여성회관역에서 걸어서 1분 거리의 초역세권에 954세대 규모의 대단지 아파트가 들어설 예정이어서 실수요자는 물론, 투자자들의 관심이 집중되고 있다.
석남동지역주택조합(가칭)이 시행하고 SG신성건설주식회사가 시공해 인천광역시 서구 석남동 564-2 일원에 들어설  ‘석남 미소지움 아파트’가 그 주인공.
‘석남 미소지움’은 개발호재가 풍부한 입지와 사통팔달의 교통여건, 그리고, 초·중·고교가 밀접한 교육인프라로 편리한 주거환경은 물론, 미래가치 상승의 기대감이 높은 아파트이다.
먼저 인천시의 석남역세권 복합개발이 예정되어 있고, 루원시티 개발, 경인고속도로 서인천IC~신월IC 지하화(2025년 예정) 및 일반도로화 등 풍부한 개발호재를 가진 입지프리미엄이 주목된다.
또한, 인천도시철도 2호선 서부여성회관역에서 도보 1분 거리에 위치해 초역세권의 편리함을 누릴 수 있으며, 서울지하철 7호선 연장(2020년 개통 예정)으로 교통의 중심이 될 석남역과 경인고속도로가 인접해 시외로의 접근성이 편리하다.
이와 함께 석남초·중학교, 천마초등학교, 가좌중·고등학교, 인천보건고, 가람고 등 초·중·고등학교가 밀집해 있고, 유해시설 없는 우수한 교육여건도 매력이다.
이밖에 홈플러스, 서경백화점, 롯데마트, 인천광역시의료원 등 생활편의시설도 풍부하다.
‘석남 미소지움’은 전용면적 52㎡ A·B형, 59㎡ A·B·C형, 74㎡ A·B형 등 7개 타입의 중소형 위주로 구성되었으며, 전 세대를 남향 위주로 단지 배치해 주거 쾌적성을 높였다.
단지 내에는 수영장, 피트니스센터, 작은 도서관, 어린이집 등 다양한 커뮤니티 시설을 제공한다.
도심 속 자연을 품은 녹지 제공에 시선까지 시원한 필로티 특화설계, 4베이 구조와 팬트리 룸까지 제공한다.
분양가는 3.3㎡당 600만원대부터이다.
홍보관은 5월 19일 인천광역시 서구 가좌동 299에 개관할 예정이다.
문의: 032)277-1188

저작권자 © 서울매일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