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위례 엘포트 한라비발디’ 오피스텔 2월초 분양

위례신도시의 정점! 더블역세권 마지막 오피스텔

  • 입력 2017.02.03 16:50
  • 기자명 서울매일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위례신도시 완성 초읽기… 더블역세권·서남부 개발호재로 임대수요 풍부
지하 8층~지상 20층, 전용 23~48㎡ 412실 규모, 2월 초모델하우스 오픈

㈜노벨아이(시공: ㈜한라)는2월 초 위례신도시 일반상업용지 3-2-(1,2)블록에서 분양하는 ‘위례 엘포트 한라비발디’의 모델하우스를 오픈하고 본격적인 분양에 나선다고 밝혔다. 위례신도시 조성이 완성 단계에 접어든 만큼 입주와 동시에 우수한 주거 환경을 모두 누릴 수 있어 투자자, 실수요자들의 관심이 뜨겁다.
위례 엘포트 한라비발디는 오피스텔, 판매시설로 구성된다. 오피스텔은 지상5층~지상 20층, 전용면적 23~48㎡, 총 412실 규모로 공급되며 판매시설은 지하 1층~지상 4층에 들어설 예정이다. 시공은 건축분야의 탁월한 노하우를 가진 ㈜한라가 맡을 예정이다.
이 오피스텔은 위례신도시의 관문격인 우남역과 트램역의 더블 역세권의입지로 편리한 교통환경이 강점이며서남부권의 가시화 되고 있는 개발호재 수혜로 풍부한 임대 수요를 확보 한 것이 특징이다.
먼저 강남 생활권까지 이어지는 서울지하철 8호선 우남역과 동부간선도로를 이용한 편리한 교통환경이 눈에 띈다. 서울지하철 8호선 연장선인 우남역(2019년 개통 예정)을 접하고 있으며 위례 내부 환승트램라인(2021년 개통예정) 역시 빠르게 이용할 수 있는 더블 역세권 입지를 자랑한다. 또한 최근 개통한 SRT수서역(고속철도)도 5km이내에 있어서 편리한 전국 광역 교통망을 중심에서 누릴 수 있으며 경전철 위례신사선(2021년 개통예정) 등도 계획돼 있는 만큼 강남 접근성이 한층 높아질 전망이다.
또한 반경 5km 내외에 제2롯데월드타워, 문정법조타운, 동남권유통단지(예정), 바이오산업센터(예정), 문정도시개발지구(예정) 등이 있어 우수한 주거환경을 갖춘 직주근접 오피스텔로 관심이 높다.
위례 엘포트 한라비발디는 그간 위례신도시에서 보기 힘들었던 이탈리아산 가구 도어를 비롯해 빌트인 가전제품을 비롯한최고급 부자재를 사용한 내부 설계도 적용된다.
먼저 주방 마감재는 천연화강석을 사용해 고급스러움을 한층 살렸으며 창호의 경우 천장부터 바닥까지 이어지는 PVC 이중창을 사용해 조망과 개방감은 물론 방음과 단열효과도 극대화했다. 또한 풍부한 수납공간과 2.6m의 높은 천정고를 확보했으며 층상배관 시스템(화장실 배관이 해당층에 있어 배수소음을 최소화하고, 누수시 해당층에서 유지보수 가능해 세대간 독립성이 확보되는 시스템) 및 210mm의 슬라브 두께를 적용해 층간 소음을 최소화할 예정이다.
또한 모든 세대에 이탈리아산 가구도어와 LG트롬 스타일러가 적용되며 욕조 설치는 물론 LED등기구 사용으로 입주민의 편의를 한층 높였다. 주거형 오피스텔에 맞게 빌트인 김치냉장고 및 빌트인 광파오븐, 워머 등의 가전제품 설치는 물론 드레스룸을 갖춘 침실과 거실의 생활공간을 분리한 평면 등도 선보일 계획이다.
위례 엘포트 한라비발디는 위례 우남역 중심 상권은 물론 쾌적한 자연환경도 누릴 수 있는 최적에 입지를 자랑한다. 주변으로 우남역 상권을 비롯해 트램 라인 중심으로 조성되는 스트리트 상가인 트랜짓몰이 들어설 예정이어서 편리한 생활 인프라를 누릴 수 있다. 또한 트랜짓몰 옆으로 청량산~장지천~창곡천~탄천으로 이어지는 4.4km의 친환경 산책로인 휴먼링 광장도 조성될 예정이어서 풍부한 자연환경도 누릴 수 있다.
단지 내에는 L’FORT Mall(예정)이 입점할 예정이어서 생활편의시설 이용도 편리하다.
위례 엘포트 한라비발디의 모델하우스는 경기도 성남시 수정구 위례광장로 21-13 (위례힘찬프라자 2층)에 마련될 예정이며 2월 초 오픈 예정이다.
문의번호 : 02-515-7777

저작권자 © 서울매일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