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우미건설 ‘동탄 린스트라우스 더레이크’·‘레이크 꼬모’ 오는 28일 분양

동탄2신도시 최고의 금싸라기 입지를 누려라!

  • 입력 2016.10.24 15:26
  • 기자명 서울매일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호수 조망 프리미엄에 쾌적한 주거환경 확보… 실거주·투자 모두 높은 관심 보이며 기대 만발
- 동탄호수공원 바로 앞 입지에 아파트 956세대, 오피스텔 186실 및 테라스&스트리트형 상가 ‘레이크꼬모’ 동시 분양
- 아파트 11월 1일 특별공급 및 3일 1순위 청약 접수 진행… 오피스텔 11월 4일 청약 및 9일 당첨자 발표 진행

우미건설은 오는 28일 ‘동탄 린스트라우스 더레이크’ 아파트, 오피스텔 및 단지내 상가인 ‘레이크 꼬모(Lake COMO)’의 견본주택을 오픈하고 동시 분양에 나선다.
동탄호수공원 바로 앞에 위치한 동탄2신도시 C17블록에 들어서는 ‘동탄 린스트라우스 더레이크’는 지하 3층~지상 최고 35층, 총 7개동 규모로, 아파트가 전용 98~116㎡, 956세대, 오피스텔이 전용 84㎡, 186실로 구성된다.
단지 내 상업시설인 ‘레이크 꼬모(Lake COMO)’는 지하 3층~지상 3층, 연면적 약 71,348㎡, 총 약 180여실 규모로 조성된다. CGV영화관 입점이 확정되었으며, 추후 F&B, 패션, 대형서점, SSM 등의 입점 추진을 통해 지역을 대표하는 종합 문화공간으로 자리잡을 예정이다.

◇ 동탄2신도시 내 최고 입지로 주목… 쾌적한 주거환경에 높은 투자 가치까지 갖춰
‘동탄 린스트라우스 더레이크’, ‘레이크 꼬모’가 위치한 동탄2신도시 C17블록은 동탄 호수공원과 맞닿은 ‘금싸라기 입지’에 해당한다. 동탄 호수공원은 창포원, 갈대초지원, 제방가로원 등 다양한 수변공간은 물론 복합문화시설, 산책로 등이 함께 조성되면서 동탄2신도시를 대표하는 랜드마크가 될 것으로 주목 받고 있다.
특히, 일산, 광교, 세종 등에서 호수공원과 맞닿은 입지에 위치한 아파트, 오피스텔, 상가 등이 탁월한 입지 가치에 힘입어 차별화된 프리미엄을 누렸던 만큼, 동탄호수공원 바로 앞에 위치한 ‘동탄 린스트라우스 더레이크’, ‘레이크 꼬모’ 역시 호수공원 프리미엄에 힘입어 높은 인기를 얻을 것으로 기대를 모으고 있다.
단지는 입지 특성 상 교통 여건 역시 뛰어나다는 장점을 갖는다. 동탄신도시 내부를 관통하는 동탄대로, 동탄순환대로과 인접하며 경부고속도로, 봉담동탄고속도로와 접근성도 좋다. 개통 예정인 SRT 동탄역, GTX가 본격적으로 가동되면 교통망은 더욱 편리해질 예정이다.

◇ 전 세대 호수 조망 가능 및 남향 위주 배치에 호수공원과 어우러지는 테라스 스트리트몰까지
‘동탄 린스트라우스 더레이크’는 동탄 호수공원의 쾌적함과 단지 내 상업시설인 ‘레이크 꼬모’의 편리함, 중대형 면적의 여유로움을 모두 누리는 프리미엄을 가질 예정이다. 아파트, 오피스텔 전 세대 호수 조망이 가능하며, 남향 위주로 배치되면서 채광, 통풍성도 확보했다.
단지 내에는 호수 변으로 열린 약 23,000㎡ 규모의 중앙광장이 계획되어 있으며, 이를 중심으로 다양한 커뮤니티 시설이 들어설 예정이다. 주차장 100% 지하화를 통해 안전한 지상공간을 조성했으며, 주차편의를 위해 세대당 1.9대 이상(오피스텔은 세대당 1.3대)의 넉넉한 공간을 확보했다.
전용면적 84㎡ 단일면적으로 구성된 오피스텔은 주거성을 강화시킨 주거형 오피스텔로 100% 구성되면서 지역 내 높은 희소성을 가질 전망이다. 특히, 층고 2.95m, 천정고 2.4m 설계를 통해 쾌적한 거주 환경을 누릴 수 있으며, 지하층에 세대별 창고 제공을 통해 추가적인 수납공간을 보유할 예정이다.
‘레이크 꼬모’는 1층을 100% 스트리트형 상가로 조성해 유동인구 유입에 유리하며, 호수변에는 테라스형 구조를 배치해 집객력을 확보했다. 아케이드, 캐노피 등 고른 유형의 상가 배치를 통해 계절과 날씨에 구애 받지 않는 쾌적한 보행동선 구성에 힘썼다.
패션, 음식, 문화 등 종합적인 요소들을 모두 아우르는 MD구성을 통해 젊은 층부터 가족 단위 수요자의 접근성을 극대화했다. 1000가구가 넘는 ‘동탄 린스트라우스 더레이크’ 아파트, 오피스텔의 고정 배후수요는 물론 동탄1?2신도시 및 동탄호수공원을 찾는 외부 수요까지 모두 아우를 수 있는 만큼 지역을 대표하는 랜드마크로 기대되고 있다. 현재 사전영업이 진행되고 있으며, 투자자들의 문의가 꾸준히 이어지고 있는 중이다.
우미건설 관계자는 “’동탄린스트라우스 더레이크’와 ‘레이크 꼬모’는 동탄2신도시를 대표하는 동탄호수공원 바로 앞 황금입지에 위치하고 있다는 점만으로도 높은 프리미엄을 갖는 사업지”라며 “쾌적한 주거환경과 풍부한 인프라, 편리한 원스톱 라이프 등을 모두 갖춘 만큼 좋은 성적표를 거둘 것으로 자신한다”고 말했다.
한편, 동탄 린스트라우스 아파트, 오피스텔, 단지 내 상가인 레이크꼬모는 오는 28일 견본주택을 동시 개관하고 본격적으로 분양에 나설 예정이다. 아파트는 11월 1일 특별공급, 3일 1순위 및 4일 2순위 청약 접수, 10일 당첨자 공고를 진행하며, 오피스텔은 11월 4일 청약 접수 및 9일 당첨자 발표를 진행한다.
‘동탄 린스트라우스 더레이크’의 견본주택은 경기도 용인시 수지구 동천동 901(신분당선 동천역 2번출구 앞)에 위치한다.
문의번호 : 031-266-1800 (아파트, 오피스텔) / 031-613-1090 (상가)

저작권자 © 서울매일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