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인천 서구 원당 스마트시티 원당지역주택조합 아파트 조합원 모집

  • 입력 2016.10.19 17:24
  • 기자명 서울매일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인천시 서구 원당동에 '스마트시티 원당지역주택조합 아파트'가 조합원을 모집한다.
스마트시티 원당지역주택조합 아파트는 일반적으로 토지 계약 후 조합원을 모집해 토지 잔금을 주고 소유권을 이전해 집행하는 기존 조합아파트 사업 방식과 달리 업무 대행사가 토지 매입을 마치고 등기를 완료한 뒤 담보신탁을 통해 진행하는 사업이다.
이는 국내에선 두 번째로 적용된 사업장으로 사업 방식이 안전하고 진행도 일반 분양 아파트 만큼 빠르다는 장점을 갖추고 있다. 조합원이 일정 모집된 이후에 나머지 분량은 일반 분양할 예정이다.
아파트 면적 구성은 ▲전용면적 77.60㎡ ▲주거공용면적 24.66㎡ ▲공급면적 102.26㎡ ▲기타공용면적 48.47㎡ ▲지하주차장 45.91㎡ ▲계약면적 150.73㎡ ▲발코니면적 35.71㎡로 이뤄져 있다.
독립적인 공간 확보에 유리한 스마트 라이프 스타일 설계로 서비스(발코니) 면적 강화에 따른 넓고 획기적인 실사용면적을 제공(발코니 확장)을 통해 비법정면적 30평형을 실사용면적 약 34평대로 누릴 수 있다는 게 사업시행자 측 설명이다.
주차시설은 100% 지하에 배치했으며, 원당지역에서 찾아보기 힘든 4bay 혁신 평면설계로 실속있는 중소형 아파트 평형대로 구성되어 있다. 개별 세대에는 WORK-IN 드레스룸(채광, 통풍)과 팬트리, 파우더룸, 'ㄷ'자형 주방, 편리하고 넓은 다용도실이 마련돼 있으며 수납을 강화해 현관 양면에 수납장을 설치해 넉넉한 수납공간을 갖추었다.
총 236세대로 지어지는 스마트시티 원당지역주택조합 아파트는 올림픽대로와 강변북로를 이용한 서울, 경기, 인천 접근성이 우수하고 인천국제공항고속도로를 통한 편리한 공항 이용, 공항철도와 인천지하철 1, 2호선 연장 계획 등 편리한 교통을 누릴 수 있다.
스마트시티 원당지역주택조합 아파트는 인천시가 추진하는 '검단스마트시티' 개발사업 중심에 위치하고 있어 투자 가치도 높다는 평가를 받고 있다.
아울러 검단 이마트, 롯데마트, 검단탑병원, 온누리병원, 검단 롯데시네마, 드림파크CC 등 편의 시설과 레저시설이 인근에 위치해 있다.
또한 단지 앞에는 원단·검단 학원가를 비롯해 도보 통학이 가능한 창신초교, 원당·발산초등학교, 원당중학교, 원당고등학교가 있으며, 인근에 당하·백석중학교 , 백석·검단고등학교 등이 위치해 교육인프라도 잘 구축돼 있다.
지난 15일 문을 연 스마트시티 원당지역주택조합 아파트 홍보관은 인천 서구 원당동 824-10에 위치해 있다. 문의 032-204-6006

저작권자 © 서울매일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