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영종하늘도시 화성파크드림 10월중 분양

영종하늘도시 화성파크드림, 특화된 공원형 단지설계

  • 입력 2016.09.26 17:12
  • 기자명 서울매일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지구내 최고 39층 설계, 최상층 테라스와 다락방이 있는 펜트하우스
주차장 지하화 지상 테마조경, 알파룸, 펜트리, 드레스룸 등 풍부한 수납

 
오는 10월중 분양을 앞두고 있는 영종하늘도시 화성파크드림 (A43 블록)이 지구내 최고 39층으로 전망과 쾌적성을 높인 가운데 특화된 공원형 단지설계로 주목을 받고 잇다. 지하2층, 지상 30 ~ 39층 아파트 5개동에 전용면적 73㎡, 84㎡ A,B 타입 총 657세대의 실속형 타입으로 구성되어 있다.
화성파크드림은 우선 영종하늘도시내 공급된 아파트 가운데 가장 높은 39층으로 설계되었고 1층 세대의 경우 자연 그대로의 지형차를 이용해 남측도로 보다 약 9m정도가 높게 설계되어 쾌적성과 조망권을 확보했으며 단지 옆 약35만㎡의 박석공원(구.힐링공원)과 연계한 공원아파트를 선보일 예정이다. 전세대가 남향형(남향, 남동향, 남서향)배치하여 채광과 통풍, 전망이 뛰어나고 주차장을 지하화하여 지상에는 다양한 테마공원을 조성한 자연친화적 단지이다. 
먼저 웅장한 단지 주출입구의 문주를 따라 들어가면 단지의 상징성과 경관성을 높인 하늘광장을 마주하게 된다. 바닥분수와 조명을 통해 밝은 이미지를 연출하고 있으며 단지 메인 광장으로서 지형을 활용한 조경과 건축물의 조화를 느낄 수 있다. 지형의 단차를 활용한 경사화단과 싱그러움을 더해줄 캐스캐이드, 열주조형물들이 어우러져 시각적 흥미를 부여하여 마치 공원에 온 듯한 느낌을 준다.
또한 단지 중앙에는 이웃과의 소통의 장을 마련하고 아이들이 마음껏 뛰어놀 수 있는 잔디광장인 에버그린파크가 있다. 작은식물원, 자연형폰드, 커뮤니티 데크등과 접해 있어 다목적 다기능 공간으로 활용된다.
단지 옆35만㎡의 박석공원(구 힐링공원)과 연계된 산책로를 따라 운동, 휴식, 소통을 통해 전세대가 공히 편안하게 이용할 수 있는 힐링정원은 파고라, 휴게공간, 야외운동시설, 멀티코트, 앉음벽 등이 설치되어 또 하나의 자연을 누릴 수 있다.
특히 단지내 어린이들을 위한 특별한 공간인 어린이 놀이터 EQ동산은 주변환경과의 조화를 이루고 안정성을 고려한 감성 조합놀이대를 구성하고 파고라와 보육시설 및 아이의 등교길과 연계된 구성으로 아이의 감성적인 영역을 단지 안에서 더욱 확대시킬 수 있도록 하였다.
이 밖에도 다양한 초화류와 아름다운 경관이 돋보이고 자연학습 발달에 도움을 주는 생태연못과 소하천, 가족끼리 여유를 즐길 수 있는 티하우스 등 영종하늘도시 화성파크드림에서의 삶은 곧 자연속에서 가족과 함께, 이웃과 함께 더불어 살아가는 또다른 커뮤니티의 한 모습이라 표현된다.
또한, 생활의 편리함과 창의성을 높인 사용자 중심의 맞춤형 설계와 특화된 수납공간, 특별한 선택아이템을 통해 고객의 만족을 높이고 실생활에 편리하도록 했다. 중소형 평면이지만 알파룸, 펜트리, 빌트인 등 특화설계를 통해 공간의 효율성을 최대화했으며 실사용면적까지 넓혀 주거의 만족도를 높였다.
최상층은 테라스와 다락방이 있는 펜트하우스로 설계하였고 1층과 2층, 최상층의 천장고를 높여 개방성과 체감면적이 더욱 넓고 만족도를 높일 수 있도록 했다. 또한 선택형 평면(84㎡A, B)구성으로 침실과 펜트리 혹은 알파룸으로 공간활용이 가능하고, 73㎡에는 복도 수납장이 제공된다. 주방가구와 현관 신발장은 각각 수납공간을 특화하고 신발장의 경우 워크인 클로젯을 통해 더욱 편리한 수납공간을 선보인다.
이밖에도 현관중문, 하이브리드 쿡탑, 빌트인 김치냉장고 및 김치냉장고장, 시스템 에어컨 등 고객의 니즈에 맞는 특화설계를 선보일 예정이며 저작권 등록이 된 新평면으로서  맞춤선택형 공간과 수납특화공간을 제공한다.
부동산 전문가들은 생애주기와 미래소득에 대한 주거규모의 변화로 인해 급격하게 주택규모의 다운사이징이 시작될 것이고 중,소형 타입으로의 전환이 지금 보다도 갈수록 빨라질 것이라고 예상하며 중소형 타입에 거주하는 고객의 편의성을 높인 설계디자인이 향후 아파트의 브랜드 가치를 높여줄 척도라고 말하고 있다. 영종하늘도시 화성파크드림은 이러한 흐름에 잘 부합된 특화설계로 높은 인기를 끌 것으로 예상하고 있다.
한편, 영종하늘도시 화성파크드림은 단지앞에 중심상업지구가 위치하고 있고 단지 옆에는 영종하늘도서관이 있으며 영종1동 주민센터(공사중), 영종파출소, 진로마트, 롯데마트 등이 있다. 또 단지 인근에는 하늘초등학교, 영종초등학교 및 지구내 신설 초,중,고교가 설립될 예정이며 단지 남쪽에는 대규모 해안테마공원인 씨사이드파크도 이용할 수 있다.
견본주택은 운서역 인근에 구성되며 고객들의 편의를 위해 운서역 인근과 송도에 분양상담소를 각각 운영하고 있다.
[화성산업 홍보팀]  분양문의 032) 751-8922

 

 

저작권자 © 서울매일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