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영기의 수원 완전정복’ 인기

수원iTV 홍보대사 홍영기 씨, 서호공원 등 주요 나들이 장소 자연스럽게 안내

  • 입력 2016.09.21 15:37
  • 기자명 이성모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이성모 기자 / 수원시가 지난 9월 시 인터넷방송 수원iTV의 홍보대사로 위촉한 수원토박이 얼짱 인플루언서(Influencer,‘특정 분야에서 영향력이 있는 개인’을 의미하는 신조어) ‘홍영기’씨가 출연하는 ‘영기의 수원 완전정복’ 영상이 인기를 얻고 있다.
광교 카페거리와 호수공원에서 홍영기 가족의 나들이를 담은 첫 번째 영상은 지난 9월 8일 페이스북으로 공개돼 조회 수 45만 건, 13일 유튜브로 공개돼 조회 수 2만2천건을 넘어섰다.
총 4편으로 제작, 10월까지 매주 화요일 공개되는 ‘영기의 수원 완전정복’은 홍보대사 홍영기 씨가 자신이 다닌 수원의 모교 및 서호공원, 월화원 등 수원의 주요 나들이 장소를 자연스럽게 안내하는 내용이다.
홍 씨는 “25년 동안 살면서 애정이 가득한 수원을 알릴 수 있어 기쁘다”며 “수원iTV 홍보대사로서 즐겁게 촬영하고 있다”고 말했다.
시 관계자는 “수원에 애정이 깊은 크리에이터를 발굴해 제작하는 이번 수원 완전정복은 진정성이 살아있는 영상이 될 것이다. 젊은층에게 수원의 매력을 전할 프로그램에 많은 관심과 성원을 바란다”고 말했다.
한편 1992년생인 홍 씨는 케이블 방송에 동안 얼짱 스타로 출연하며 화제를 모았으며 3살 연하의 남편과 두 아들을 둔 리틀맘이다. 어린 나이부터 경제적 어려움을 극복하고 현재 억대 매출의 쇼핑몰 청년 CEO이자 팔로워 170만의 ‘인플루언서’가 됐다.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