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다산신도시 지금지구 반도유보라 메이플타운 2.0, 8월19일 오픈예정

  • 입력 2016.08.19 15:22
  • 기자명 서울매일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한강, 왕숙천, 황금산 인접으로 한강생활권 프리미엄은 기본!
다산신도시 전문가 반도건설, 한 끗 차이 설계미학!
[고객의견 담은 알파룸, 서재, 다락공간, 방4개도 거뜬한 84㎡까지~]

▶선호도 높은 전용 76, 84㎡ 총 1,261가구 중소형 대단지 프리미엄
▶신도시에서 검증된 “알파룸+주방팬트리+드레스룸+서재+최상층 다락” 등 고객맞춤형 특화설계
▶도보로 누리는 유치원, 초등학교와 단지 내 별동학습관으로 지금지구 교육 프리미엄 주도
▶지금지구 첫 한강생활권에 한강, 왕숙천, 황금산 트리플 조망권 갖춘 특화단지
▶광역버스 이용시 서울 잠실까지 3정거장! 강변북로 인접으로 잠실까지 20분대 쾌속교통망
▶청약예정일은 특별공급 8/23(화), 1순위 8/24(수), 2순위 8/25(목)


지난해 다산신도시 진건지구에서 ‘반도유보라 메이플타운’ 분양을 성공적으로 마치며 수요자들에게 주목받고 있는 오는 8월 19일, 반도건설은 지금지구 B-5블록에서 ‘반도유보라 메이플타운’의 후속물량인‘다산신도시 지금지구 반도유보라 메이플타운 2.0’을 분양할 예정이다.
다산신도시 한강생활권의 시작을 알리는 지금지구 첫 분양단지로서, 한강을 비롯해 단지 앞 왕숙천, 황금산이 인접해 조망이 탁월한 데다, 신도시에서 검증받은 고객맞춤형 특화설계와 단지 내 전문교육기관과 연계한 별동학습관 교육 특화까지 선보여 다산신도시 완판 신화를 이어나가겠다는 방침이다.
단지는 다산신도시 B-5블록에 들어서며 지하 2층, 지상 25~30층, 11개동 전용면적 기준 76, 84㎡, 총 1,261가구 규모다. 전용면적별로는 △76㎡ 150가구 △84㎡ 1,111가구로 구성된다. 희소가치 높은 중소형 대단지로 조성돼 특히 내집마련 실수요자들의 선호도가 높을 전망이다.

▣ 중소형 특화설계의 표본! 알파룸, 서재, 다락공간 제공으로 대형 못지않은 공간을 누리다
전용면적 기준 76, 84㎡로 구성되는 중소형 평형임에도 불구하고 반도건설은“알파룸+주방 팬트리+드레스룸+서재+최상층 다락” 등 더욱더 업그레이드 된 고객맞춤형 설계를 적용, 대형 못지않은 공간을 구획함으로써 남양주맘들의 수요를 공략한다는 계획이다.
먼저, 전 세대 남향위주 배치에 4Bay·4Room(일부세대) 설계로 채광과 통풍이 우수하다. 다용도 알파룸과 주방 팬트리는 물론, 부부를 위한 드레스룸, 남성 수요자들의 큰 호평을 받았던 안방 서재공간 등을 제공하며, 일부 최상층 세대에는 다락공간이 제공된다.
다락공간은 아이들 놀이공간이나 부부만의 취미 공간, 가족을 위한 다용도실 등으로 공간 활용도가 높다. 특히 자녀들 놀이공간으로 사용하게 되면 층간소음을 신경쓰지 않아도 돼 젊은 부부들이 선호하는 구조이기도 하다.
전용 76㎡  최근 분양시장에서 재조명 받고 있는 타워형 구조로 조망권이 뛰어나고 독립적인 공간 구성이 가능하다. 또 거실, 침실 붙박이장 제공으로 수납공간을 극대화 했으며, 주방과 연계된 알파룸은 침실로 구성시 총 4개의 침실로 활용이 가능하도록 했다. 안방 Walk-in 드레스룸도 설계된다.
전용 84㎡  4Bay 맞통풍 구조로 채광과 통풍이 우수하다. 침실 붙박이장, 다용도 수납을 고려한 대형 Walk-in현관장 등을 제공해 수납공간을 극대화 했다. 주방과 연계된 알파룸은 침실로 구성시 자녀학습공간이나 주부만을 위한 맘스오피스 등으로 다양하게 활용 가능하다. 알파공간의 벽체 오픈 시에는 확장된 주방공간으로도 연출할 수 있다. 대형 Walk-in 드레스룸과 안방 서재, 최상층 다락 공간 또한 제공돼 대형 못지않은 공간활용도를 자랑한다.
단지특화에도 주력했다. 넓은 동간거리와 단지 중앙에 대형 수변공원, 잔디마당을 설계해 단지 내에서도 풍부한 녹지공간을 누릴 수 있도록 했으며, 주차장을 전부 지하로 배치해 지상은 ‘차 없는 아파트’로 만들어 공원 같은 쾌적한 아파트 단지를 조성한다는 계획이다.

▣ 아이들의 교육까지... 전문교육기관과 연계한 단지 내 별동학습관으로 남양주맘 사로잡는다
단지 내 별동학습관 또한 눈여겨 볼만 하다. 별동학습관은 동탄2, 김포한강 등 신도시에서 검증된 반도건설의 교육 특화시설로서, 지난해 분양한‘반도유보라 메이플타운’에서 다산신도시 최초로 선보이며 학부모 수요자들의 큰 호평을 받은 바 있다.
금번 2.0 물량에도 단지 내 2층 규모의 별동학습관을 조성해 전문교육기관과 연계한 다양한 교육 프로그램을 도입한다는 방침이다. 아이와 부모 모두를 겨냥한 다양한 프로그램이 제공되는데, “YBM영어마을(가칭)”과 아이들의 맞춤 학습을 위한 “능률교육 프로그램”이 그 주인공이다.
중·고등학생과 성인을 대상으로한“YBM영어마을”을 통해 영어에 대한 자신감을 키우는 것은 물론 영어회화와 문법 등을 교육하는 프로그램을 제공하고, 영어, 독서, 한글, 수학 등 다양한 과목을 개설하여 개별 맞춤학습이 가능하도록 하는“능률교육 프로그램”을 선보일 예정이다.
뿐만 아니라 단지 인근에 도보로 통학이 가능한 유치원, 초등학교가 들어설 예정으로, 단지 안팎으로 우수한 교육 여건이 조성되며, 향후 다산신도시 지금지구의 교육 프리미엄을 주도할 수 있을 것으로 기대된다.
반도건설 김종환 분양소장은“다산신도시 한강생활권에 첫 선을 보이는 만큼 입지에 걸맞는 최상의 상품을 제공할 계획”이라며“알파룸, 팬트리, 서재, 다락공간 등 그 동안 신도시에서 검증받은 특화설계는 물론, 반도유보라만의 교육 특화상품인 단지 내 별동학습관까지 조성해, 아이와 부모 모두 만족할 수 있는 차별화된 아파트를 선보이겠다”고 전했다.

▣ 잠실까지 3정거장! 빨라지는 서울 출퇴근에 한강생활권의 가치를 더하다!
다산신도시는 경기도 남양주시 지금동, 도농동, 진건읍 배양리 일원에 총 271만3716㎡의 면적으로 조성되는 신도시로, 수도권 동북부의 교통 중심지로서 가장 주목 받고 있는 곳이다.
교통여건이 뛰어나다.
지금지구 B-5블록에 위치한‘반도유보라 메이플타운 2.0’은 강변북로 진입로가 초인접해 있는데다, 서울외곽순환도로, 올림픽대로 등이 가까워 서울 곳곳으로 빠르게 이동할 수 있다. 특히 광역버스 이용 시에는 서울 잠실까지 단 3정거장으로 도착할 수 있어 강남권으로의 진입 또한 수월하다.
한강샐활권에서 누리는 에코프리미엄.
단지 남측으로 한강이 위치해 한강공원 등의 이용이 편리하고, 일부 세대에서는 한강 조망도 가능할 전망이며, 단지 앞 왕숙천, 황금산 조망 또한 누릴 수 있다. 인근 다수의 근린공원은 물론, 녹지공간이 풍부한 주변 환경과 더불어 반도건설은 이 아파트를 대표적인 그린 프리미엄 단지로 조성한다는 계획이다.
여기에, 남양주 제2시청사와 교육청, 경찰서, 법원 등 각종 공공청사가 들어서는 행정타운과 중심상업지구 근접권으로, 진건지구의 행정시설을 그대로 공유할 수 있어, 생활편의성 또한 우수하다.

▣ 청약일정 및 모델하우스 위치
청약일정은 8월 23일(화) 특별공급을 시작으로, 24일(수) 1순위, 25일(목) 2순위가 진행될 예정이며, 3.3㎡당 평균 분양가는 1200만원 대 초반에 책정될 예정이다. 견본주택은 경기 남양주시 지금동 47-8에 위치해 있으며 입주는 2019년 3월 예정이다.
(분양문의 : 031-574-4344)

 

 

 

저작권자 © 서울매일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