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제일건설(주), ‘동탄2신도시 제일풍경채 에듀&파크’

7월 8일 견본주택 개관

  • 입력 2016.07.07 19:36
  • 기자명 서울매일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단지 가까이에 유치원부터 초,중,고교 위치한 교육특구
▶ 동탄 호수공원 인접, 단지 앞 체육공원 등 쾌적한 주거환경 자랑
▶ 지하 3층~지상 20층, 9개동, 전용 59, 76㎡ 624가구 규모.. 실속있는 중소형구성
▶ 7월 13일 1순위 청약, 7월 14일 2순위 청약, 20일 당첨자 발표

‘제일풍경채’ 브랜드로 유명한 제일건설(주)가 7월 8일 ‘동탄2신도시 제일풍경채 에듀&파크’(투시도) 견본주택을 열고 본격 분양에 나선다.
'동탄2신도시 제일풍경채 에듀&파크'는 경기도 화성시 동탄면 동탄2신도시 A96블록에 위치하며 지하 3층~지상 20층, 9개동 규모로 전용면적 59, 76㎡ 총 624가구로 이루어져 있다. 최근 잇따라 공급하여 분양에 성공한 남동탄 지역에 자리잡고 있는데다 중소형 위주의 구성으로 실수요자들의 높은 관심이 예상된다.

◆ 실속있는 중소형 구성 자랑하는  ‘동탄2신도시 제일풍경채 에듀&파크’
상반기 남동탄 청약시장은 1순위에서만 무려 5만 여명의 청약자가 몰리며 수요자들의 큰 관심을 받았다. 북동탄에 비해 합리적인 분양가와 실수요자들이 살기 좋은 중소형 평형으로 구성된 것이 인기요인으로 분석된다.
하반기 동탄2신도시 첫 분양인 ‘동탄2신도시 제일풍경채 에듀&파크’는 실수요자들의 선호도 높고, 동탄2신도시에서 희소성이 높은 전용면적 59, 76㎡으로 구성되어 있다.
단지 설계 또한 실수요자들의 취향에 맞추어 다양한 여성특화시설로 꾸몄다. 단지 내 어머니들의 티타임과 담소 등 휴식을 취할 수 있는 공간인 맘스카페와 아이들의 학원통학 및 셔틀버스 등의 안전한 이용을 돕는 키즈 스테이션이 설치될 예정이다.
세대별로도 다양한 특화설계를 도입하였다. 10cm 높은 천장고와 채광, 통풍, 조망감을 높인 4-bay 및 맞통풍 설계로 보다 넓은 개방감을 가져다준다. 전용면적 59㎡에는 넓은 공간 활용을 위해 팬트리를 설치하며, 전용면적 76㎡에는 알파룸 설계로 넉넉한 수납공간을 확보하였다.

◆ 쾌적한 주거환경과 우수한 교육환경 자랑하는 ‘동탄2신도시 제일풍경채 에듀&파크’
단지는 인근 동탄호수공원 이용이 쉬워 쾌적한 주거환경을 자랑한다. 동탄 호수공원은 주거, 문화, 상업시설 등이 어우러진 ‘수변친화형 문화상업 복합공간’으로 조성중이다. 동탄 호수공원은 산척저수지와 송방천 중심으로 75만㎡ 규모로 조성되며, 폭포, 분수 등 각종 수(水)경관 시설이 들어선다.
이외에도 단지 앞에 체육공원이 조성되며 공원 안에는 산책로 및 소공원, 수변공원 등이 들어설 예정이다. 단지 내에도 개방감과 쾌적함을 높여주는 중앙공원이 들어서 단지 안팎으로 녹색 프리미엄을 누릴 수 있다.
‘동탄2신도시 제일풍경채 에듀&파크’는 공원 등 녹지공간과 함께 학교로도 둘러쌓인 단지이다. 단지 바로 앞에 유치원과 초등학교 예정부지가 있으며, 도보로 통학가능한 중학교와 고등학교 예정부지도 조성이 계획되어 있다.
단지 내에는 미취학 아동을 위해 야외 유아놀이터와 연계한 별동 어린이집도 들어서 안전하면서도 수준높은 교육이 이루어질 전망이다.
단지에서 어린이집부터 고등학교까지 자녀 교육이 원스톱에 가능하다.
교통환경도 우수하다. 동탄순환대로가 올해 개통 예정이서 교통망 개선효과가 기대되며, 단지에 가까이에 있는 장지IC(예정)와 동탄대로를 이용하면 서울과 수도권으로의 진입이 편리하다. 평택-수서간 고속철도인 SRT(2016년 하반기 개통예정)와 GTX(2021년 개통예정) 복합 환승역인 동탄역을 이용하면 수서역까지 10분대, 삼성역까지 20분대로 이동이 가능해진다.
분양일정은 7월 13일 1순위 청약, 14일 2순위 청약을 실시하며 당첨자 발표는 20일이다. 정당 계약은 7월 26일~28일까지 3일간 진행된다.
견본주택은 경기도 화성시 방교리 29-1번지에 조성된다.
(분양문의 : 1522-1432)

 

저작권자 © 서울매일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