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호반건설, ‘미사강변 호반 써밋플레이스’ 오는 7월 1일(금) 견본주택 개관

하남 미사강변도시 최중심,

  • 입력 2016.06.30 20:30
  • 기자명 서울매일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미사강변도시 중심 입지! 개통 예정 지하철 5호선 ‘미사역’ 도보 이용 가능
- 지하 3층 ~ 지상 30층, 8개동, 전용 99~154㎡의 중대형으로 구성된 총 846가구
- 지상에 차 없는 아파트, 다양한 수납 공간, 분양가 상한제 적용


호반건설(대표이사 부회장 전중규)은 오는 7월 1일(금) 경기도 하남시 하남 미사지구 C2블록에서 ‘미사강변 호반 써밋플레이스’의 견본주택을 개관하고 분양(예정)에 들어간다.

‘미사강변 호반 써밋플레이스’는 지하 3층~지상 30층, 8개동 총 846가구로 구성된다. 타입별 가구 수는 △99㎡A 490가구, △99㎡B 244가구, △99㎡C 108가구, △147㎡ 1가구, △149㎡ 1가구, △154㎡ 2가구다. (147, 149, 154㎡ 4가구는 최상층 펜트하우스로 제공)
호반건설 분양 관계자는 “미사강변도시의 중심 입지로 개통 예정인 미사역을 도보로 이용할 수 있어 분양 전부터 관심과 문의가 많다”며, “남향 위주의 맞통풍이 가능한 설계, 다양한 수납공간 등 소비자 눈높이에 맞는 상품을 마련했다”고 말했다.

▶ 교통, 생활 편의시설 돋보이는 ‘미사강변 호반 써밋플레이스’
‘미사강변 호반 써밋플레이스’가 들어서는 C2블록은 미사강변도시에서 편의성이 뛰어난 핵심 입지로 꼽힌다. 지하철 5호선 연장선 미사역(개통 예정)이 단지 앞에 들어서며, 서울외곽순환도로, 중부고속도로, 올림픽대로, 강변북로 등의 이용도 용이하다.
단지 맞은 편에 하남종합운동장이 있고, 망월천 수변공원, 미사리 경정공원, 영신식물원 등이 인접해 있어 건강과 쾌적한 주거 여건을 갖췄다. 또한, 중심상업지역을 비롯해 백화점, 영화관, 문화센터 등으로 구성되는 스타필드 퍼스트 하남(구, 하남유니온스퀘어)이 오는 9월 개점 예정이고 이마트, 코스트코 등도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다.

▶ 남향위주 단지 배치 및 맞통풍, 가변형 벽체와 다양한 수납 공간 등
‘미사강변 호반 써밋플레이스’는 남향위주로 단지를 배치하고, 맞통풍이 가능한 설계를 적용해 채광 및 통풍이 용이하다(타입별 상이). 지역난방이 적용돼 관리비 절감도 기대된다.
주부의 가사동선을 고려해 가구를 배치했고, 가변형 벽체 활용해 소비자들이 원하는 공간 활용이 가능하다. 드레스 룸, 다목적실, 파우더 룸, 팬트리 등의 다양한 수납공간도 제공된다(타입별 상이). 최상층에 지어지는 펜트하우스 4가구에는 타입별로 서재, 테라스, 가족실 등도 마련된다.
‘미사강변 호반 써밋플레이스’는 지상에 차가 없는 쾌적한 단지다. 주거와 비주거의 영역성을 확보하고, 차량 및 보행 동선 분리 등 안전과 편의성을 극대화했다. 단지 내 모든 동에 필로티 설계를 적용해 개방감을 확보했고, 상업시설의 출입구는 외부에 위치돼 안전 및 사생활 침해보호에도 신경을 썼다(아파트와 상업시설 구분).
커뮤니티 시설로는 휘트니스 클럽(GX룸 포함), 골프 연습장, 작은 도서관, 독서실, 키즈 클럽 등 모든 가족 구성원들이 시간을 보낼 수 있는 다양한 커뮤니티 시설이 들어선다.
아이들의 안전한 등하교를 위한 단지 내 ‘Drop Zone’(스쿨버스 존)이 마련되고, 부재중에도 택배를 수령할 수 있는 무인택배시스템을 도입한다. 한편, ‘미사강변 호반 써밋플레이스’는 녹색 건축물 및 에너지 효율등급 예비 인증을 받았다.
‘미사강변 호반 써밋플레이스’는 분양가 상한제가 적용된다.
견본주택은 서울시 강남구 자곡동 660번지(자곡사거리)에 마련됐고, 입주는 2019년 5월 예정이다.
문의 : 1566-0311

 

저작권자 © 서울매일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