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청라국제도시 대광로제비앙 6월24일(금) 오픈

합리적이고 착한 분양가! 중소형 아파트의 4베이, 4룸 혁신설계

  • 입력 2016.06.21 17:30
  • 기자명 서울매일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민락2지구에서 합리적 분양가와 중소형 아파트의 4베이, 4룸 혁신설계로 좋은 평가를 받았던 대광로제비앙이 오는 6월 24일 청라국제도시에도 아파트를 선보인다.
청라국제도시에서도 요즘 가장 핫하게 주목받고 있는 국제업무단지의 A-2블록이다. 규모는 지하1층 지상 25층에 전용면적 82㎡ A,B,C타입 총 674세대이며, 민락2지구에서와 마찬가지로 4베이, 4룸 설계에 팬트리를 제공할 예정이다.
분양가도 주변시세보다 저렴하게 선보일 계획이라 인기가 예상된다.
청라국제도시 아파트는 현재 지속적인 상승세를 보이고 있다. 특히 석남동-청라국제도시역까지의 지하철 7호선 연장사업에 대한 타당성 검토 중으로, 인근 역세권 단지들에 대한 관심이 증폭되고 있다.
대광로제비앙도 7호선 연장선(예정) 초역세권 수혜지로 향후 개통 시에는 강남권과 바로 연결돼 더 빨라진 서울생활을 누릴 수 있게 된다.
이뿐 만 아니라 최근 국제업무단지, 차병원의료복합타운, 하나금융타운, 신세계복합쇼핑몰, 청라시티타워 등의 초대형 개발계획들이 실질적인 성과로 나타나고 있어 청라국제도시에 대해 밝게 전망하고 상황이다.  
국제업무단지 A-2블록 대광로제비앙은 생활인프라도 우수하다. 서울역까지 30분대로 연결되는 청라국제도시역을 이용할 수 있으며, 2018년에는 지하철 9호선과도 직결될 예정이라 서울까지 더 편리하게 갈 수 있게 된다.
뿐만 아니라 인천~김포~청라~송도간 제2외곽순환고속도로도 개통을 앞두고 있다. 또 교육이나 생활편의시설도 편리하다.
단지 인근으로 달튼외국인학교 등 최상의 교육환경이 갖춰져 있다. 그리고 홈플러스와 롯데마트를 비롯, 커넬웨이 수변상권 등이 가까이 있으며 청라중앙호수공원과 베어즈베스트CC 등도 인접해 있다.
단지조성에도 심혈을 기울였다. 중앙잔디광장, 프롬나드광장, 가족정원, 피크닉가든, 야생초화가든, 시니어정원, 쌈지마당, 건강산책로, 허브건강정원 등의 다양한 테마파크로 단지생활을 보다 쾌적하게 조성할 예정이다.
특히 모험놀이터, 햇살놀이터, 유아놀이터, 힐링헬스마당, 경로당, 주민운동시설, 작은도서관 등의 커뮤니티도 설계할 예정이다. 단지내 어린이집도 준비중이라 보육환경도 뛰어날 것으로 전망된다.
주택전시관 오픈기념 이벤트도 풍성하게 준비중이다. 우선 오픈 3일간 방문객을 대상으로 C사 명품백 등 다양한 선물을 추첨을 통해 증정할 계획이며, 주택전시관 방문객 전원에게는 선착순으로 컵라면 1박스를 증정한다고 한다.
대광로제비앙 관계자는 이에 덧붙여 “인근 가정지구와 비슷한 착한분양가로, 내집 마련 시기를 한 발 앞당길 수 있도록 하겠다”고 밝혔다.
주택전시관은 가정사거리와 인천 아시아드 주경기장 사이 봉수대로변에 위치한다.
분양문의 : 1600-1331

저작권자 © 서울매일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