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연기, 친정맘 절임배추 절찬리 판매

  • 입력 2009.11.20 15:12
  • 기자명 길준용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연기군에서는 김장시기가 다가와 절임배추를 편리한 방법으로 판매하기 위해 절임배추연구회(회장 조대희)의 청정한 자연에서 깨끗한 물로 세척한 친정맘 절임배추 등을 10일부터 판매를 시작하여 절찬리에 판매하고 있다고 밝혔다.
판매되고 있는 절임배추는 바쁜 주부들의 일손을 덜면서 맛있는 김장을 빠르고 간편하게 할 수 있는 장점을 지니고 있어 그 수요가 급격하게 늘어나고 있는 추세로 연기군에서는 관내 배추재배 농가를 대상으로 절임배추연구회를 조직하여 올해 처음 절임배추 사업을 실시하고 있다.
연기군 절임배추연구회 조 회장은 “올해 처음 사업을 시작하여 다소 어려움이 있었지만 소비자들의 반응이 좋아 힘이 난다”며 “정성으로 생산된 친정맘 절임배추는 아삭아삭하며 부드러운 노랑배추로 다른 배추와는 비교할 수 없는 맛을 선사해 드릴 것”이라며 자신 있게 밝혔다.
연기군에서 생산 판매되는 친정맘 절임배추를 구입하려는 소비자들은 김장 일을 정하고 미리 주문하면 20kg(8~10포기) 단위로 포장해 택배로 배달 받게 된다.
사전 신청은 연기군 절임배추연구회(010-5450-8873, 010-9734-0018)로 문의하면 친절하게 상담해 드리고 있다. 또한 인터넷쇼핑몰와이팜(http://www.yfarm.co.kr)을 통해서도 판매되고 있다.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