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GS건설·신동아건설, ‘동탄자이파밀리에’ 11월 말 분양

  • 입력 2015.11.24 17:00
  • 기자명 서울매일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동탄2신도시 A90블록 위치, 지하 2층 지상 15~20층, 11개동 규모, 전용 51~84㎡, 총 1,067가구 구성

- 민간아파트보다 저렴한 분양가에 특화설계 입힌 ‘민간참여형 공공주택’

- 1층 테라스정원, 최상층 다락방 등 특화 공간 조성… 선호별 다양한 공간 활용 가능

- 동탄호수공원(동탄 레이크파크)인접, 도보권 내 유치원 초·중·고교 신설예정… 쾌적한 주거여건 눈길

- 동탄2신도시 중심도로인 동탄대로 및 동탄순환로 인접, 동탄역 및 중심상권 접근 편리

동탄2신도시 최초의 민간참여형 공공주택이 이달 공급을 앞두며 수요자들의 관심을 끌어모으고 있다.
GS건설과 신동아건설은 11월 말 경기 화성시 동탄2신도시 A90블록 일대에 ‘동탄자이파밀리에’를 분양할 예정이다.
‘동탄자이파밀리에’는 지하 2층, 지상 15~20층 11개동 총 1,067가구의 대단지로 구성되며, 전 가구가 실수요자들이 가장 선호하는 중소형 평형으로 설계됐다. 세부 면적 별로는 전용 △51㎡A 236가구 △51㎡B 60가구 △59㎡A 213가구, △59㎡B 55가구, △59㎡C 55가구, △74㎡ 110가구, △84㎡A 263가구, △84㎡B 75가구 등 총 8개 타입으로 선보인다. 특히 동탄신도시 내 최초로 전용 51㎡가 공급돼 소형평형 프리미엄 가치를 누릴 수 있다.
‘동탄자이파밀리에’ 분양관계자에 따르면 “당 사업지는 동탄신도시 최초로 공급되는 민간참여형 공공주택으로 수요자들의 높은 관심이 기대된다”며 “공공사업과 민간사업의 장점만을 결합해 브랜드 가치는 물론, 합리적 가격에 완성도 높은 상품 설계를 선보일 계획이다”고 설명했다.

◇ 친환경 단지 설계 및 남향 위주 판상형·4베이 설계 특화 적용
‘동탄자이파밀리에’는 GS건설과 신동아건설의 차별화된 시공능력으로 특화된 상품을 선보일 예정이다.
남향위주 설계로 95% 이상이 판상형으로 조성되며, 4베이(일부타입 제외) 구조의 혁신평면을 통해 채광과 통풍도 극대화했다. 여기에 1층세대는 테라스정원, 최상층세대는 다락방의 특화공간을 마련해 세대 별 선호에 따른 다양한 공간 활용이 가능하도록 했다(일부세대).
또한 낮은 건폐율과 녹지율 약 46%의 풍부한 녹지공간을 갖춘 자연 친화형 단지로 조성할 계획으로 쾌적한 주거환경을 누릴 수 있다. 단지 내에는 약 3000㎡ 규모의 주민마당(중앙공원)과 가족형 텃밭인 ‘자이팜’도 입주민들에게 제공된다.

◇ 동탄호수공원(동탄 레이크파크) 인접, 도보권 내 유치원 초·중·고교 신설 예정…최적의 주거여건 지녀
특히 ‘동탄자이파밀리에’는 동탄2신도시의 중심부이자 수공간을 대표하는 ‘동탄호수공원(동탄 레이크파크)’와 인접해 있어 높은 미래가치도 지녔다.
동탄호수공원 내에는 주거·문화 복합시설, 상업시설 및 공공시설 등 다양한 생활편의시설이 함께 조성될 전망이다. 여기에 전체부지의 47%를 공원과 수변으로 조성해 ‘동탄자이파밀리에’ 등 일대 주거여건을 한층 극대화할 것으로 보인다.
더욱이 ‘동탄자이파밀리에’ 단지 주변으로 단독주택 등 저밀도의 주거지가 형성돼 남측편의 하천 조망도 우수하다.
단지에서 도보로 통학 가능한 위치에 유치원, 초·중·고교가 신설될 예정으로 교육여건도 우수하다.

◇ KTX·GTX 동탄역(예정) 등 교통호재 풍부, 산업단지 배후 주거지로 주택수요 탄탄
교통환경도 편리하다. 현재 공사중인 KTX와 GTX 동탄역 광역환승센터(예정)를 이용하면 강남권으로 10분대면 이동할 수 있어 접근성이 대폭 개선될 예정이다.
또한 동탄2신도시의 중심도로인 동탄대로와 동탄순환로를 이용하여 동탄역 및 중심상권도 수월하게 이용할 수 있다.
인근에는 삼성나노시티, 삼성디지털시티, 기아자동차, LG전자 디지털파크, LG이노텍공장을 비롯하여 동탄일반산업단지, 오산기장산업단지, 평택산업단지 등 산업단지가 탄탄하게 자리잡고 있어 배후수요도 풍부하다.
‘동탄자이파밀리에’ 견본주택은 경기도 화성시 동탄면 방교리 3-6번지 일대 위치한다. 입주는 2018년 3월 예정이다.
분양문의 : 1644-9910

 

저작권자 © 서울매일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