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용인 고림지구 양우내안愛 에듀파크 11월 공급

  • 입력 2015.10.30 17:36
  • 기자명 서울매일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4,500여세대 고림지구 첫 단지
- 처인구 최초 지구 내 초·중·고, 유치원이 들어서는 원스톱 교육특구
- 경안천, 양지천, 석성산, 봉두산, 지상에 차가 없는 친환경 힐링 단지
- 영동고속도로 용인IC, 경전철 고진역세권, 45번, 42번 국도 사통팔달 쾌속교통
- 제2외곽순환도로, 제2경부고속도로 개발 예정 더블 수혜지역

올 한 해만 1만여세대 이상을 분양하는 양우건설이 지난 10월 용인 고림지구 7블록에 양우내안愛 에듀파크 737세대를 공급한다.
고림지구는 이미 수변청정환경과 사통팔달 교통망을 갖춘 오랜 시책개발사업으로 가시화되기를 손꼽아 기다리는 관심 지역. 이에 더해 2016년 3월에 개교 예정으로 현재 공사중인 고등학교를 포함해, 중학교, 2018년 9월 초등학교, 유치원이 개교 및 개원 예정돼 있어, 처인구 최초로 지구 내에 안전하고 편리한 원스톱 교육환경을 갖추게 된다. 2015년 현재에도 도보권내에 초등학교 2개교, 중학교 2개교, 고등학교 1개교가 위치해 이미 우수한 교육환경을 구축하고 있다.
양우내안愛 에듀파크는 이러한 4,500여 세대 규모 고림지구의 첫 단지로서 그 제품력과 가치상승에 대한 기대를 모으고 있다. 전세대 인기있는 64㎡, 74㎡, 84㎡ 중소형, 지상 16층~28층 고층 8개동으로 바로 옆 경안천, 양지천 두 개의 천과 두 개의 산 석성산, 봉두산에 93,570㎡ 근린공원, 종합운동장까지 우수한 자연환경 및 대형시설이 내려다 보이는 우수한 경관을 자랑한다.
경관만이 아니라 경안천 수변산책로와 자전거전용로, 자연습지, 생태학습장, 석성산 등산로, 용인시 종합운동장과 실내체육관의 다양한 레저프로그램 등을 가깝고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어, 주거는 콤팩트하지만 누릴 수 있는 생활환경은 거대한 ‘스몰하우스 빅라이프’를 제대로 실현할 수 있는 여건을 갖추고 있다.
이러한 환경을 누리면서도 영동고속도로 용인IC, 에버라인 고진역을 이용해 판교, 서울 접근성이 우수하고 42번 국도로 기흥, 수원이나 양지방면, 45번 국도로 경기도 광주나 안성방면까지 사통팔달 교통이 편리하다. 쾌속 광역 교통망을 통해 시속 80km 속도로 가면, 판교(정자역)까지 15분, 서울(세곡동)까지 25분 만에 도착 가능하다.
바로 가까이 용인중앙시장이나 용인공용버스터미널 등 쇼핑, 대중교통 편의시설 뿐만 아니라, 용인시내도 멀지 않아 용인시청, 이마트도 이용이 편리하다.
사업 부지 남쪽으로 용인 테크노밸리, 북쪽으로 에버랜드 확대개발 호재와 서쪽 제2외곽순환도로, 동쪽 제2경부고속도로 개발 더블 수혜지역으로 미래가치가 크게 기대되는 지역이기도 하다.
양우내안愛 에듀파크는 전체 대지면적의 35%가 넘는 조경공간으로 지상에 차가 없는 공원 같은 아파트로 지어진다. 이 중 테마놀이터는 아이들의 창의성과 EQ를 자극하는 부엉이, 목장 등 독특한 테마와 별도의 파고라를 적용하고, 아이들의 하교를 기다리면서 또는 선큰광장에 있는 아이들을 바라보며 이웃과 교류할 수 있는 맘스스테이션, 맘스카페 등 엄마와 아이를 위한 맘스특화가 특징적이다. 양우건설에서 새로이 ‘육체적 정신적 아름다움을 드리다, 들이다’의 의미로 아름드리센터라고 이름 지은 커뮤니티 센터는 선큰을 에워싸고 휘트니스, 골프연습장, GX룸, 휴게라운지로 구성된다. 이 밖에도 실버라운지, 유아 모래놀이터를 포함한 어린이집, 작은도서관, 독서실, 주민운동시설 등 풍부한 조경 및 커뮤니티 시설이 들어선다.
64㎡, 74㎡A, 84㎡ 타입은 실수요자들이 가장 중요시하는 남향위주 4Bay 맞통풍 구조를 도입해 4계절 채광과 통풍이 우수하고, 74㎡B는 남동, 남서 2면 개방형으로 구성원 간의 프라이버시나 독립성을 줄 수 있는 참신한 구조에다 양방향 조망이 가능해 신세대들의 선호도가 높다. 전체적으로 수납공간이 강화된 신평면으로 발코니 확장시 최신트렌드 주방 팬트리 및 아일랜드 주방과 현관 워크인수납장, 침실 붙박이장, 주방 냉장고장, 김치냉장고장, 드레스룸, 파우더장을 배치해 품격 높은 생활을 누릴 수 있다.
양우내안愛 에듀파크 모델하우스는 용인 고림지구 사업지 경안천 맞은편 처인구 유방동 511-1에 위치해 있다. 문의는 1800-3533, 홈페이지 yangwoo-gorim.co.kr

저작권자 © 서울매일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