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송도 국제도시 널리 알린다’

포스코건설, ‘슈퍼블로거’ 명예홍보위원 위촉

  • 입력 2009.11.19 23:25
  • 기자명 정순학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포스코건설(사장 정동화)은 18일 ‘송도 슈퍼블로거 페스티벌’을 통해 선정된 우수 블로거 11명을 송도국제도시 명예홍보위원으로 위촉했다고 밝혔다.
이날 위촉된 송도국제도시 명예홍보위원들은 일반인의 자격으로 송도국제도시 개발사업을 모니터링하고 온라인을 통해 홍보하는 역할을 맡게 된다.
포스코건설은 지난 8월 28일~10월 31일까지 진행된 ‘송도 슈퍼블로거 페스티벌’을 통해 송도국제도시의 변화되어 가는 모습을 직접 보고 글과 사진 등을 자신의 블로그에 올려 송도를 홍보한 블로거를 선발 명예홍보위원으로 위촉했다.
명예홍보위원으로 위촉된 블로거 페스티벌 최우수 수상자 지효진(경기 구리시)씨는 “이번 페스티벌을 통해 송도국제도시 곳곳을 둘러보면서 훗날 꼭 이곳에서 살아보고 싶다는 생각을 했다. 홍콩이나 싱가포르를 능가하는 동북아 최고의 국제 비즈니스 도시가 될 것이라고 확신한다”라고 소감을 밝혔다.
송도 슈퍼블로거 페스티벌을 기획한 포스코건설 관계자는 “전문가 수준의 다양한 콘텐츠가 이번 행사를 통해 많이 생산됐다.
일반인이 생생하게 담은 콘텐츠를 인터넷으로 손쉽게 접할 수 있는 만큼 홍보효과도 클 것으로 기대된다”고 밝혔다.
한편 포스코건설 관계자는 “일반인을 건설 개발사업에 대한 홍보대사 역할을 맡긴 것은 이례적인 일이다”라며 “앞으로 명예홍보위원들의 이해를 돕기 위한 송도국제도시 개발자료, 모델하우스 및 현장 방문 기회 등을 제공해 명예홍보위원들의 홍보활동을 적극적으로 지원할 것”이라고 말했다.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