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중기청, 히든챔피언 기업과 함께 청년채용 활짝

  • 입력 2015.04.16 14:53
  • 기자명 서울매일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지금까지 대기업에 국한되던 대학 채용설명회가 국내 우수 중소·중견기업으로 확대될 것으로 보인다.
글로벌 경쟁력을 갖춘 히든챔피언 기업들을 비롯한 우수 중소·중견기업들이 대학과 함께 채용설명회를 개최할 예정으로, 중소기업청은 중소·중견기업에 대한 인식개선은 물론 청년실업해소에 단비가 될 것이라고 밝혔다.
중소기업청(청장 한정화)은 인재 확보에 어려움을 겪고 있는 국내 우수 중소·중견기업에게는 좋은 인력을 지원하고, 청년들에게는 일자리 기회를 넓힐 수 있도록 찾아가는 인력매칭 사업을 추진한다.
이번 사업을 통해 중소·중견기업은 기술력과 성장 가능성을 직접적으로 알릴 수 있는 기회를 갖고, 청년들은 우수 중소·중견기업을 바로 보고 꼭 대기업과 공공기관만이 답이 아니라는 인식을 확산시킬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사업에 관심있는 중견기업 및 히든챔피언 후보기업은 한국산업기술진흥원(중견기업 인재경영 지원), 한국중견기업연합회(중견기업 인재유입 인프라 구축사업)로 5월 8일까지 신청하면 되며 자세한 사항은 한국산업기술진흥원(02-6009-3502)과 한국중견기업연합회(02-3275-2969) 중소기업청 기업혁신지원과(042-481-4484)로 연락하면 상세히 안내받을 수 있다.
저작권자 © 서울매일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