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에듀윌, 서울, 전주, 광주, 대전에서 ‘공사공단 합격전략 설명회’ 개최

  • 입력 2015.03.24 17:09
  • 기자명 서울매일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종합교육기업 ㈜에듀윌(대표 양형남, eduwill.net)은 서울과 전주, 광주, 대전에서 ‘공사공단 합격전략 설명회’를 개최한다.
이번에 열리는 ‘공사공단 합격전략 설명회’는 공사공단 취업지원 특강으로 회사별 맞춤전략 제시로 취업준비생들의 취업경쟁력을 높이는데 도움을 주기 위해 준비됐다. 에듀윌은 지난 3월 17일(화) 전북대학교에서 ‘공사공단 전기직 취업전략 특강’을 개최해 큰 호응을 얻은 바 있다.
서울에서 열리는 ‘공사공단 합격전략 설명회’는 3월 28일(토) 오후 3시부터 숭실대학교 형남공학관 115호에서 진행될 예정이다. 현재 에듀윌 홈페이지에서 사전 참가 신청을 받고 있으며, 선착순 150명까지 신청 할 수 있다.
에듀윌 공사공단 전기직 김상훈 교수와 김정현 교수가 초빙되어 공사공단의 개요 및 회사별 요강과 공사공단 합격을 위한 성공전략을 주제로 특강을 펼칠 예정이다.
설명회 참석자 모두에게 다양한 혜택을 제공하는 시간도 마련했다. 참석자 전원에게는 고급 텀블러와 공무원 및 공기업 취업 준비에 도움을 받을 수 있는 채용매거진 잡타임즈, 프리노트 등이 증정된다. 그 밖에 추첨을 통해 20만원 상당의 직무적성 및 상식 강의 무료 수강권과 고급 도비 담요를 증정한다.
전주에서는 4월 3일(금) 오후 3시부터 전주 상공회의소 5층 회의실에서 에듀윌 공사공단 상식을 맡고 있는 고범석 교수가 초빙되어 특강을 펼칠 예정이며, 4일(토) 오후 3시에는 광주 김대중컨벤션홀 311호에서 김정현 교수의 진행으로 설명회가 열린다. 이어 5일(일) 오후 3시에는 대전 충남대 정심화 국제문화회관 대덕홀에서 공사공단 전기직 김정현 교수와 공사공단 직무적성 김소원 교수의 진행으로 설명회가 펼쳐질 예정이다.
각 설명회 별로 선착순 150명까지 신청 가능하고, 현재 에듀윌 홈페이지에서 사전 참가 신청이 가능하다.
한편, 에듀윌은 ‘공사공단 채용가이드’를 무료 제공하고 있다. ‘공사공단 채용가이드’는 공기업 안내와 채용전형, 합격노하우 등을 수록하고 있으며, 에듀윌 홈페이지에서 다운로드 받아 이용하면 된다.
저작권자 © 서울매일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