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서구청장기 태권도 대회’성황

500여명 참여… 저변확대·동호인 친목도모

  • 입력 2009.11.18 23:41
  • 기자명 임영화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서구(청장:이훈국)에서는 지난 15일에 서부학생체육관(동인천여중내)에‘2009 서구청장기 태권도대회’를 개최했다.
이날 대회는 각계 각층의 지역인사들과 태권도 동호인 및 가족 등 500여명이 참여해 성황을 이루었다. 총 23개 팀이 출전한 이 날 대회는 4개 부문(품새부문, 남초등부, 여초등부, 남중등부)으로 경기가 진행되었으며, 동호인들이 그동안 갈고 닦아온 실력들을 맘껏 발휘하여 치열한 경기를 펼쳤다. 
서구생활체육 태권도 발전 및 태권도 인구저변확대와 동호인의 친목을 도모하기 위해 개최된 이번 대회는 그동안 갈고 닦은 힘과 기를 맘껏 발휘하여 멋진 경기를 보여주었을 뿐 아니라, 페어플레이 정신을 보여줌으로써 멋진 승부를 겨루어 이날 경기장을 찾은 동호인 및 가족들에게 큰 갈채를 받았다.
이날 대회 결과는 품새부문 우승:공촌, 준우승:경희대석사대동, 3위:박사백마체육관/ 남초등부우승:검단, 준우승:대진, 3위:연세연무체육관/ 여초등부 우승:경희대석사대동, 준우승:경희대석사, 3위:연세연무체육관/ 남중등부 우승:연세연무, 준우승:인천대검단, 3위: AMT용인대체육관이 차지를 하였고, 서구의 발전과 동호인 연합회의 활성화를 위하여 기여하신 동호인 윤종대 , 서동원 동호인이 공로패를 수여받았다.
구 관계자는 이번 대회가 꾸준한 저변확대를 통해 발전해 나가는 태권도에 대한 관심을 더욱 높이고, 더 많은 동호인과 주민이 태권도의 매력을 알고 즐길 수 있는 기회가 되길 바란다고 전했다.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