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달콤한 비밀’천성운(김흥수), 강원도 홍보대사

  • 입력 2015.03.02 17:53
  • 기자명 변흥훈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변흥훈 기자 / 최문순 강원도지사는 3월 3일 도청 본관 통상상담실에서 유명 탤런트 김흥수씨를 강원도 홍보대사로 위촉한다.
탤런트 김흥수씨는 요즘 시청율 1, 2위를 기록하는 KBS2 일일드라마 “달콤한 비밀”에서 밝고 당당한 미혼모 ‘한아름(신소율)’을 좋아하는 ‘위너스 그룹’천도형(김응수)의 아들, 천성운역으로 출연중이다.
김흥수씨는 모델로 활동하다가 1999년 KBS 드라마 ‘학교2’로 데뷔해 ‘야경꾼일지(MBC,2014)’, KBS드라마스페셜 ‘청춘’ 등 드라마 13편에 출연했으며, 2004년 KBS 연기대상 조연상을 수상했다.
이외에도 ‘참을 수 없는’, ‘러브홀릭, 아빠가 여자를 좋아해’등 영화 7편과 뮤직비디오 및 CF 등에 다수 출연한 주연급 배우이다.
바쁜 드라마 촬영일정에도 불구하고 강원도 홍보대사를 흔쾌히 수락하고, 강원도가 2018 평창동계올림픽 개최지로 해외 인지도가 높아진 만큼, 국내·외에 강원도를 홍보하는데 적극적으로 도울 것을 약속했다.
이에 따라 강원도는 금번 홍보대사 위촉을 계기로 홍보 영상물(CF) 제작, 강원도 홍보 펜사인회 및 주요 행사시 셀렙마케팅을 통해 2018평창동계올림픽 붐조성과 강원도 인지도 및 위상을 높이고 도정을 효율적으로 홍보할 계획이라고 밝혔다.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