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구례 이다현 선수 통합장사 우승

  • 입력 2015.02.23 17:32
  • 기자명 이정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이정곤 기자 / 지난 2월 17부터 19일까지 강원도 횡성군 실내체육관에서 전국대회로는 올해 처음으로 개최된 “2015 설날 횡성 한우 국민생활체육 전국여자장사씨름대회”에서 구례군청 반달곰씨름단 소속의 이다현 선수가 통합장사 우승을 차지했다.
이번 대회 통합장사 부문 결승전에서 이다현 선수는 같은 팀 조현주 선수를 2-0으로 누르고, 2013년 9월 용인대천하장사 씨름대회에서 통합 1위를 차지한 후 1년 6개월 만에 올해 첫 대회의 통합장사 자리에 올랐다.
무궁화급에서는 구례군청 반달곰씨름단 소속의 조현주 선수와 이다현 선수가 맞붙어 조현주 선수가 1위를, 이다현 선수가 2위를 기록했고, 국화급에서는 매화급에서 한 체급을 올려서 출전한 박선 선수가 3위를 차지했다. 매화급에서는 이연우 선수가 영양 빛깔찬 씨름팀의 양윤서 선수에게 아쉽게 2-1로 패해 2위에 머물렀다.
한편 이번 대회에서는 영양군청의 빛깔찬씨름팀과 횡성군의 주)횡성M&F 한우리씨름단이 창단 후 처음으로 대회에 출전해 여자씨름판에 신선한 활력과 팽팽한 긴장감을 더했다.
영양군 빛깔찬씨름팀은 국화급과 통합장사 부문에서 임수정 선수가 각각 1위와 3위에 올랐고, 김다혜 선수가 국화급에서 2위, 양윤서 선수가 매화급 1위를 차지하는 등 신생팀답지 않은 기량을 선보여 앞으로 구례군청 반달곰씨름단과 영양군청 빛깔찬씨름팀이 여자씨름판을 양분해 치열한 경쟁을 벌일 것으로 예상된다.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