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양주시 60대 축구단, 일본 원정경기 '준우승'

  • 입력 2014.09.12 15:20
  • 기자명 김대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김대실 기자/ 양주시 60대 축구단(단장 강판석)이 일본에서 열린 全일본 시니어 축구대회에서 준우승의 쾌거를 거두었다.
지난 4~5일 일본 시즈오카현 후지에다시에서 열린 이번 대회는 14개의 기라성 같은 일본 각 지역의 대표 팀이 참가한 가운데 양주시는 원정경기라는 핸디캡에도 불구하고 3승 1패의 전적으로 준우승의 성과를 이뤘다.
양주시는 개최지인 후지에다시와 지난 2009년 친선우호도시 체결 이후 매년 스포츠, 문화, 교육 등 다양한 분야에서 활발한 교류를 진행하고 있으며 이번 경기 또한 문화체육 교류를 통하여 우호협력관계를 발전시키기 위해 참가하게 됐다.
이번 경기에서 양주시는 후지에다팀과의 오픈게임을 통해 2:1로 승리를 거두었고 젊고 기량이 탁월한 요꼬하마팀과의 예선전에서 철저한 대인마크를 통해 1:0으로 승리했다.
이어서 준결승에서 만난 도쿄팀은 전년도 우승팀으로 기량이 탁월했지만 양주시 선수들의 투혼으로 2:0으로 승리하여 결승전에 진출했지만 홈그라운드라는 이점을 살린 후지에다팀에게 인저리타임에 한골을 허용, 우승의 기회를 놓쳤다.
시 관계자는 “이번 경기를 통해 후지에다시와의 친선관계를 유지하고 양주시 축구 발전에 기여함은 물론 교통, 청결, 질서 등 선진국 문화를 체험하는 등 다양한 성과를 거두었다.”고 전했다.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