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부천국제판타스틱영화제

터널 3D와 함께한 오싹, 시원한 여름 밤

  • 입력 2014.07.22 17:40
  • 기자명 김대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오순석 기자/ 제18회 부천국제판타스틱영화제(집행위원장 김영빈, 이하 PiFan)가 주목하는 화제작 <터널 3D>의 박규택 감독과 배우 정시연, 이재희 그리고 배우 송재림이 지난 21일 부천시청에서 열린 갈라 나이트와 관객과의 대화에 참석하여 시원한 여름 밤을 보냈다.
갈라 나이트는 PiFan의 대표 행사 중 하나로, 영화제 상영작의 감독과 배우 등 국내외 영화인들이 부천시청 미니 레드카펫을 찾아 관객들과 인사를 나누고, 포토월에서 사진을 찍는 프로그램이다. <터널 3D>팀은 이 행사에 참여해 포토월에서 포토타임을 가진 후 영화 상영 전 진행된 무대 인사에서 객석을 가득 채운 관객들이 보내주는 환호를 만끽했다.
영화 상영 후에는 관객과의 대화가 이어졌다. “터널에서 촬영하는 것이 힘들지 않았냐”는 한 관객의 질문에 배우 정시연은 “힘들긴 했지만, 터널에서 촬영하는 것이 현실감이 있어 더 좋았다.”고 답했다. 또한, 박규택 감독은 “영화를 통해 젊은이들의 눈으로 바라보는 현대 사회의 문제점과 공포를 그려내고 싶었다. 모두가 공감할 수 있는 감정을 하나씩 얻어가길 바란다.”고 말했다.
<터널 3D>에 이어 금일 22일(화)에는 <소녀괴담>의 갈라 나이트가 진행되며, 오인천 감독을 비롯 배우 강하늘, 박두식, 한혜린 등이 참석하여 관객들을 사로잡을 예정이다.
한편, 17일 개막 이후 주말동안 다양한 영화 프로그램과 문화 행사로 축제 분위기를 한껏 올린 PiFan은 오는 27일까지 부천시 일대에서 열린다.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