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반도건설, 동탄2신도시 분양 포문

동탄2신도시 반도유보라 아이비파크 3.0 분양

  • 입력 2014.02.25 16:12
  • 기자명 서울매일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동탄신도시에서 최고청약경쟁률, 최다 분양, 완판행진의 기록으로 4800여 세대의 ‘동탄신도시의 브랜드타운 - 반도유보라’의 흥행신화를 써나가고 있는 반도건설이 2014년 첫 분양을 나선다. 오는 28일 견본주택을 오픈계획하고 분양에 나서는 반도건설의 '동탄2신도시 반도유보라 아이비파크 3.0'은 ‘중소형 대단지, 혁신설계, 명품 자연조망’ 이라는 입주자들이 원하는 장점을 고루 갖춘 아파트로 분양 전부터 수요자들의 이목이 집중되고 있다.

▣ 동탄2신도시에서 보기 드문 중소형을 총 1135가구의 대규모 단지로 만난다.
경기도 화성시 동탄2신도시 A38블록에 지하 1층~지상 20층 17개 동, 전용면적 59~84㎡ 1,135가구로 지어질 '동탄2신도시 반도유보라 아이비파크 3.0'은 전 가구가 중소형으로 이루어져 실수요자들의 선호도가 대단히 높을 전망이다. 특히 젊은 부부 수요가 많은 동탄신도시인 만큼 지역 수요자들의 관심을 집중적으로 모을 것으로 기대된다.
또한 전체 1,135가구에 이르는 메머드급 대규모 단지라는 점도 주목할 만하다. 중소형으로만 이루어진 아파트임에도 불구하고 입주민들은 대형 아파트에 못지않은 커뮤니티센터, 조경 등을 보다 스케일 크게 누릴 수 있다.

▣ 혁신 설계의 아이콘 반도건설의 작품다운 고품격 평면설계
혁신설계로 이름난 반도건설의 작품답게 평면 설계에서도 많은 노력이 엿보인다. 동탄2에서 희소성이 높은 59A㎡ 형은 4베이를 기본으로 수납과 채광 환기를 극대화하여 리베라 CC조망이 가능(일부세대)하며, 59B㎡는 2면개방에 거실장, 안방장 등 수납을 극대화한 가구를 기본으로 제공한다.
전용 74㎡와 84㎡형에 동탄2신도시에서의 1,2차 분양 당시 큰 호응이 있었던 주방 알파룸을 적용해 서비스 공간을 만들었다. 이 주방 알파룸은 '독립된 방' 또는 '주방팬트리+주부 멀티공간'으로의 사용이 가능해 공간을 보다 유연하게 이용할 수 있게 된다.
이 외에도 전 타입에 가변형 벽체를 적용함으로써 세대 구성에 따른 활용도가 높다. 84B㎡타입의 경우, 가변형 벽체적용으로 거실과 방3을 확장하면 7.7m에 달하는 광폭거실이 가능하며 3면 개방으로 쾌적하고 효율적인 설계가 돋보인다.

▣ 한 단계 업그레이드 된 교육특화 브랜드 타운 ‘ 아이비파크3.0’
반도건설은 아이비파크 시리즈 아파트에 모두 2층규모의 별동학습관과 전문교육기관들과 연계한 ‘교육특화’를 선보인바 있다. 이번에도 반도건설은 동탄 아파트 최초로 최근 열풍이 불고 있는 자기주도학습과 영어도서관을 연계한 국내 최대 영어도서관 프로그램인 '와이즈리더'를 도입, 아이와 부모가 함께 할 수 있는 맞춤형 프로그램을 제공한다. 수준별로 다양한 책을 비치하여, 유아부터 고등학생까지 모두 이용할 수 있는 체계적인 교재레벨 선택이 가능하며, 강사와의 1:1첨삭지도도 제공한다.
그리고 지난 아이비파크 2.0 분양시 높은 호응을 얻었던 수원여대 평생교육원 산하의 유아?초등학생 대상의 창의력 향상 프로그램인 아이웰센터와 성인을 대상으로 한 ‘수원여대 평생교육원’ 프로그램을 도입하여 바리스타와 같이 자기개발을 위한 전문강좌를 도입하여 한 단계 업그레이드 된 교육특화 아파트를 선보일 계획이다.

▣ 단지 안팎에서 누리는 명품 조망
단지 내의 우수한 조경과 단지 앞뒤를 둘러싸고 있는 명품 조망도 돋보인다. 외부로는 시범단지의 중앙공원을 능가하는 약 28만㎡ 면적의 근린공원이 단지 바로 앞에 맞닿아 있고, 신리천과 650m에 달하는 수변공원이 단지 뒤쪽으로 인접해 있으며 리베라 CC의 조망이 가능하다. 특히 커뮤니티 내 피트니스센터를 신리천을 바라보면서 운동할 수 있게끔 설계한 점이 눈에 띈다.
이 외에도 반도건설은 자연을 단지 안으로 들여오는데 많은 노력을 기울였다. 입주민들이 단지 내에서도 산책을 즐길 수 있도록 단지 외곽을 따라 1.2km에 달하는 '단지둘레길'을 조성하고 다양한 테마공원을 통해 공원같은 아파트를 구현할 예정이다. 또한 지상에 차가 없는 아파트로 주차장은 전부 지하로 배치해 보다 쾌적하고 안전한 단지 내 활동이 가능하다.
이 단지가 위치할 동탄2신도시는 최근 KTX동탄역, GTX 착공 등 개발호재로 인해 2014년 가장 'HOT'한 지역 중 하나로 손꼽히고 있다. 또한 사업지인 A38블록은 동탄2신도시의 중심을 가로지르는 동탄대로(가칭)가 지나고 있어 문화디자인밸리, 동탄JC, 워터프론트 콤플레스 등 동탄2신도시의 핵심 프리미엄을 편리하게 누릴 수 있어 동탄 및 인근 지역 수요자들의 관심이 집중되고 있다.

▣ 청약일정 및 이벤트
동탄2 반도유보라 아이비파크 3.0은 '럭셔리한 중소형'을 표방하며, 어려운 수도권 전세난 상황에 합리적인 분양가와 더불어 한층 업그레이드 된 상품으로 내 집 마련을 꿈꾸는 소비자들의 높은 관심이 예상된다.
청약일정은 3/5(수) 특별공급을 시작으로 3/6(목) 1?2순위, 3/7(금)10(월) 이틀에 걸쳐 3순위 접수를 받는다. 2월 28일 오픈 이후 3일간 매일 추첨을 통해 골드바, 테팔후라이팬, 홍삼 등 다양한 경품행사와 함께 선착순 입장고객 300명에게 라면 1묶음을 지급한다.
모델하우스는 2월 28일 오픈이며 기존 '반도유보라 아이비파크 2.0'의 견본주택이 위치했던 경기도 화성시 능동 529-1번지(능동 세이브마트 맞은편) 에 마련된다. 입주는 2016년 9월 예정이다.
(문의 1800-0038)

 

저작권자 © 서울매일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