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은평, 행정서비스 질 높인다

CS리더 임명 전직원 친절 마인드 ‘쑥쑥’

  • 입력 2010.02.25 01:36
  • 기자명 서울매일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김성주 기자 / 은평구(구청장 노재동)는 고품격 행정서비스를 추진하기위해 친절 마인드가 높고 고객만족 행정을 적극적으로 펼치고 있는 부서별 직원 한 명씩 선발해 CS(Customer Satisfaction) 리더로 임명하고 고객감동 행정서비스를 전개해 나갈 계획이다.
구는 25일 11시 기획상황실에서 구 산하 부서에서 CS리더로 선발된 50명에게 임명장을 수여하고 고객감동을 위한 친절봉사 다짐  대회를 개최한다고 밝혔다.
또한, 고객만족 으뜸 행정서비스를 위해 ‘CS리더의 역할과 자세’란 주제로 태평양교육센터 조연정 전문강사가 차별화된 고객감동을 위한 전문양성교육도 실시할 예정이다.
이번 임명된 CS리더는 1년간 부서내 CS마인드 전파 및 친절교육 뿐만 아니라 생동감 넘치는 직장 분위기 조성을 위해 일하며, 고객의 불만사항 등 개선사항을 파악·관리하게 된다.
아울러 분기별 보수교육을 통해 CS리더의 역량과 마인드를 지속적 으로 배양하고 기업, 병원 등 우수기관을 방문해 고객의 입장에서 서비스를 체험해 보고 벤치마킹을 통해 ‘우물 안 개구리’를 벗어나 넓고 새로운 사고로 고객감동을 위한 다양한 활동을 펼칠 계획이다.
구 관계자는 “CS리더를 통해 전직원에게 친절마인드를 전파하고 고객만족을 넘어 감동하는 친절한 으뜸 구로 거듭나기 위해 차별화된 감동서비스 이행에 총력을 다 할 것”이라고 말했다.

저작권자 © 서울매일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